Dalmatian 달마시안 - That Man Opposed 그 남자는 반대





Don't wanna be
lonely
I wanna just fall
in Love
gu del sa rang he

so won't you
come in to
my heart

oh yeah (oh oh)
(follow me follow me)
oh yeah (oh oh)
(follow me follow me)
I need you girl (oh oh)
(follow me follow me)
nol sa rang he
oh oh you you you

ni ga jo wa ha nun
gu nam ja
ne ga bon jung
che go ro
nap pun nam ja
nan jong mal

dap dap dap
dap han gol (hey)
nan nan nan
ga man gol
(she played u)
(she played u)

da ba ram dung
in gol
we mo ru ni baby
we i ro ke
ba bo cho rom
sok go man sa ni
gyol guk ku ten
ni ga dang he ul
ge pon he
we non nun ul
gam go to
gwi rul mak go
sa rang ul
ha ni girl

gu nam ja
nun ban de
gu nam ja
nun an dwe yo
ne ge ro wa yo
gu sa ram ul
mit ji ma ra yo
na wa ham ke
fall in love
u ri ham ke
fall in love
nun ul to bwa yo
so won'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

gu nam ja ga
no rul be shin
ha myon ne ga
hon ju rul ne jul ke
no ye gi nyo mil do
mot cheng gyo
ju myon ne ga
de shin he jul ke
nan gu nyo sog
i rang un jong
ban de
gok jong
an he do dwe

so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
follow me oh girl

gu da ga
a pul ka bwa
mal mo te so
dang shi ni jo
ta myon gu re
na do jo ha so
ho na gu ye
ge so do
dang ha nun kol
i je do nun
mot cha ma

gu nam jan sul
man ma shi myon
mo ro byon he
no mal go
da run yo ja do
no mu ma na
we non nun ul
gam go
to gwi rul mak go
sa rang ul
ha ni girl

gu nam ja
nun ban de
gu nam ja
nun an dwe yo
ne ge ro wa yo
gu sa ram ul
mit ji ma ra yo
na wa ham ke
fall in love
u ri ham ke
fall in love
nun ul to bwa yo
so won'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

follow me
follow me
na man mit go
ta ra wa
you're my
l.o.v.e l.o.v.e
nan o jik no
ha na man
girl i
wanna be wanna be
ni ga won
het don sa rang

so I believe
I believe oh!
I believe
I believe
L.O.V.E LOVE

sa rang ha
nun gu de
ne ga su me
dam go so
nar ul
won ha myon
to po gun i
gam sa jul ge yo

na wa ham ke fall in love
u ri ham ke fall in love
nun ul to bwa yo
so won't you come in to my
Come in to my heart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