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SK / TVXQ - Crazy Love




yo..
ive been waiting for this
for so long, TVXQ..

pyong so en an gu rot don
ne ma um han gu sok
shim jang ot nun
robot cho rom
ga ma ni ju gun chok
gu nyol ga su me du go
i’ve been hurting so much
mo du ban de ha nun
gu nyo nun
na ye nuuber 1

gu ge na do i ron
nal bu lo
myot chon bon i go
ma mul
go cho bwa do an dwe,
yo
baby, i know u know
i want ya
no rul hyang han
ne mam
da run mo ru jo

gu de dul ji ma ra yo
hyot dwen i ya gi rul
gu nu gu bo da
gu del mi do ju nun
nan se sang ul hyang he
we cho yo

nu ga mwo ra he do
you’re my crazy love
mi chot da go he do
just can’t get enough
i ron na ye ma mul
gu den a ra
ju get jo
baby my heart beats for u

sa ram du run
ja ju gye sa na ji
mi chi sa go pa nun
mul gon gat chi
mwon ga do won ha ji
yok shi do na un
l. o. v. e. rul
gi de ha myo sal ji
ha ji man gu gon
ne ga a ni ji

gu ge na do
i ron ne ga shi ro
myot man bon i go
go gel du lyo bwa do
an dwe yo
i know u know i want ya
no op shi an dwe nun
nal ba da jwo

a rum da un got du run
yong won ha ji an jo
on je ka ji na
na rul mi do ju nun
non gu mou ot
po da so ju he

nu ga mwo ra he do
you’re my crazy love
mi chot da go he do
just can’t get enough
i ron na ye ma mul
gu den a ra
ju get jo
baby my heart beats for u

sa rang ha ge jwen ga yo
mom chul su ga op so yo
a mu do
i he hal su op so do

gu del sa rang he yo
baby i love u
gu del him dul ke he
mam i a pa yo
i ron na ye ma mul
a mu do bu la jwo do
gu de myon dwe

nu ga mwo ra he do
you’re my crazy love
mi chot da go he do
just can’t get enough
i ron na ye ma rul
gu den a ra
ju get jo

one more time

nu ga mwo ra he do
you’re my crazy love
mi chot da go he do
just can’t get enough
i ron na ye ma mul
gu den a ra
ju get jo
baby my heart beats for u

a ra yo...
its my crazy love for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