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Alone in the Room





oh whoa
yeah yeah oh,
hmm oh ooh,

te jin han
ip so ri man
gwit ga ye
ju ru ruk
ju ru ruk
du lyo wa
nun mu ri
bi ga jo hun ji
ta ra so
su ru ruk
su ru ruk
hu lo ga
yeah yeah

he o jin i yu
ki da ri nun i yu
a jik do
na nun jal mo ru ge so
ne ga nal to na
a nol ka bwa gom na
du pa lo ne ga
na rul ran go in na bwa

hon ja in nun bang
a mu do a mu got do
an bo yo (an bo yo)
no mu o du wo (yeah)
hon ja u nun bam
ha nu re
byol do dal do sul po
ja mi du ro
(jom jom hu ri te jo)
ne ol gu ri to o la
ne ne gi da ri da
to nun mu ri na
bo go ship da go
hon jat mal rat don
me ma run ne ip su re
no ye sum gyol i
dag i rul

jo yong i
so ri do op shi
nal ma da
ja ku man
jam dun nal
hun dul ji
jo gum shik
jom do ga ka i
nu gun ga
da ga wa nun
tun nal bu ru ji yeah
ne a pe in nun
(so in nun)
ba ro a pe in nun
no e ge so nul po do
ne mil myon
ooh wo
gu son tum se ro
(tum se ro)
pa jo na gan che ro
jal ja ran mal do op shi
sa ra jo man ga

hon ja in nun bang
a mu do a mu got do
an bo yo (an bo yo)
no mu o du wo (yeah)
hon ja u nun bam
ha nu re
byol do dal do sul po
ja mi du ro
(jom jom hu ri te jo)
ne ol gu ri to o la
ne ne gi da ri da
to nun mu ri na
bo go ship da go
hon jat mal rat don
me ma run ne ip su re
sum gyol i dag i rul

gi nal gin shi ga ni
ji nan il (ji nan il)
me il han ga ji man
gi do he (gi do he)
ji gum ka ji bo da
do nut gi jo ne
i jen ne ge do ra wa
bil go to bil ja na

hon ja in nun bang
a mu do a mu got do
an bo yo (an bo yo)
no mu o du wo
oh wo wo
hon ja u nun bam
ha nu re
byol do dal do
sul po ja mi du ro
(jom jom hu rit he jo)
ne ol gu ri to o la
ne ne gi da ri da
to nun mu ri na baby
bo go ship da go
hon jat ma lat don
me ma run ne ip su re
no ye sum gyol i
dag i rul

oh wo oh ooh oh no no uh wo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