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ct the Boss OST - Please Let Us Love (A-Pink 에이핑크)




APINK

to ne ga mwol (ne ga mwol)
ne ga mwol (ne ga mwol)
ne ga mwol
jal mot hen ni (ni~i i i)
tuk ha myon pi ji go (pi jo so)
ji chi go (ji chi nun)
ne ma mul a ra jwo

(it ja na Baby)
no pu nin gol
ne ga sum twi ge ha nun
han sa ram
(al ja na Baby)
na do o jik no pu nin
gol oh oh

u ri gu nyang
sa rang ha ge
he ju se yo
du ri sa u ji an ke
he ju se yo
te ron i shim ha go
dat u ji man
gu re do (gu re do)
gu re do
nol sa rang he

a ji go rin na
ji man (ji man)
na rul mi do ju le
on je ka ji ka ji na
(no man sa rang ha le)
sa rang ha ge
he ju se yo
yong won to rok
na yak sok hal ke

jam kan i ra do
yo la gi an dwe myon
dap dap he
dap dap he
dap dap he
dap dap he
wei re (wei re )
chin gu dul man
na ro na ga myon
bu ra ne
bu ra ne
bu ra ne
bu ra ne
we bu ra ne he

(it ja na Baby)
Don’t be afraid
ni ga su i un
kong kak ji te mu ne
(al ja na Baby)
no ba ke mo ru nun gol na
nan no pu nya

u ri gu nyang
sa rang ha ge
he ju se yo
du ri sa u ji an ke
he ju se yo
te ron i shim ha go
dat u ji man
gu re do (gu re do)
gu re do
nol sa rang he

a ji go rin na
ji man (ji man)
na rul mi do ju le
on je ka ji ka ji na
(no man sa rang ha le)
sa rang ha ge
he ju se yo
yong won to rok
na yak sok hal ke

u rin hang sang
ni ga do ja le a ni
ni ga do ja le hang sang
i rok he sa u go nul
hwa ne myo ma re
da shi ni ga
na pun jit
to ne ga do
na pun jit
ta ji ji mal go
je bal u ri
Yeah~

u ri gu nyang
sa rang ha ge
he ju se yo
du ri sa u ji an ke
he ju se yo
te ron i shim ha go
dat u ji man
gu re do (gu re do)
gu re do
nol sa rang he

a ji go rin na
ji man (ji man)
na rul mi do ju le
on je ka ji ka ji na
(no man sa rang ha le)
sa rang ha ge
he ju se yo
yong won to rok
na yak sok hal ke

u ri gu nyang
sa rang ha ge
he ju se yo
du ri
sa u ji an ke
he ju se yo
te ron
i shim ha go
da tu ji man
gu re do (gu re do)
gu re do
no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