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Tell Them 가서 전해





oh oh oh~

boys and girls
it's the b.b
don't fool yourself
i got your back
you must up up up up up

zico
b.l.o.c.k. is bang
mu go un nun ko pul te
move up jul gyo do dwe
trouble make o rum bang
yeah

we ja ku go bul ne
i rok he al da ga
gi no mu he
tak han ma di ra do
bong gut he
hak seng yang
ban cheng do pu le
hey

mo yo mo yo
yo gi ro mo yo
do lyo do lyo
mo ri rul do lyo
(round round))

pon nan sung bu ga
ji li myon ban chik he
sun in seng
chwe de han ma shit ge
jong jo gun u ri ye
yok jok gok jong
jo ba shim ha nu re
don jo jump up

hey
go i so mo he
gu man su mo man
jong mal o jo le
oh oh oh
i jen nal ge rul pyol te
pi tu ro jo bwa
o nul man kum man
sa in got dul da
to ro ne to ro ne

oh

we cho do ku ge
mo gi swil te ka ji
mi cho o nul ba mi
ku chin got ga chi
o so ga so jon he
chin gu dul han
te jon he
oh u ri ga wat da go

na wa se jang
a ne so
ba rul dong dong
gu lyo ba da ge
da lyo ge
sut ja du rul
pal gak ke
bal dan e so
jol jong e da da ke
on jek ka ji
dung do li go
byo ke da de go
ha so yon hal ke ya
ek su tu ra in seng
jal he bwat ja jo yon
it's exciting
just do ya thing
te nun ji gu mi ni ka
sum gyo dun gi rul
son bo yo

mo yo mo yo
yo gi ro mo yo
do lyo do lyo
mo ri rul do lyo
(round round))
o nun man kum
do long do long
bi tak ha ge
ko long ko long
mok so ri nun
jo rong jo rong
5 4 3 2 1 out

hey
go i so mo he
gu man su mo man
jong mal o jo le
oh oh oh
i jen nal ge rul pyol te
pi tu ro jo bwa
o nul man kum man
sa in got dul da
to ro ne to ro ne

oh

we cho do ku ge
mo gi swil te ka ji
mi cho o nul ba mi
ku chin got ga chi
o so ga so jon he
chin gu dul han
te jon he
oh
u ri ga wat da go

nun kam jak hal se
ha ru ga ga ge
jon bu ha na dwe
nol da ga bam se
na ga ra ba ke
go ge rul ga tak he
go go go
go head and a rock them

nun kam jak hal se
ha ru ga ga ge
jon bu ha na dwe
nol da ga bam se
na ga ra ba ke
go ge rul ka tak he
go go go
go head and rock them

hey
go i so mo he
gu man su mo man
jong mal o jo le
oh oh oh
i jen nal ge rul pyol te
pi tu ro jo bwa
o nul man kum man
sa in got dul da
to ro ne to ro ne

oh

we cho do ku ge
mo gi swil te ka ji
mi cho o nul ba mi
ku chin got ga chi
o so ga so jon he
chin gu dul han
te jon he
oh
u ri ga wat da go


ga so jon hey
yak han
mo su bul bo ri go
our body jumping
ku mul go ri ji
ma la go
ga so jon hey
han bon
bu dit hyo bo ja go
our body
jumping
jumping
you must up up up up up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