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Virus





Gi da ryo do jo wa
an ba jo do jo wa
Gyo te man i so jo

Yo gul he do jo wa
sang cho
jo do jo wa na
ne ga jal hal ge.

Cha mul ge
nal mi wo he do
Yo jon hi
nal mi ro ne do
To na ga myon
an dwe
Da run nam jan
an dwe
Ne ga da ba da
jul ten de.

No nun na ye Virus
Him dul ge ha get ji
No man
bo myon nan to
Ga sum a pu get ji
Gu re do nol wo ne
Nan a pu go to
a pa do
Mo dun gol
da ir nun da he do

No nun na ye Virus
A pu ge ha get ji
Won ha go to wo ne
Nol mi chin
du shi wo ne
No mu na sa rang he
A pu go to a pa do
Jung nun nal ka ji
sa rang he

Yeah, Leave
to me girl

Nal de ryo ga jo
Go mun sek byog
ul bo so na

Jo hwang hon
so gu ro
No wa na
sa i ga ri nun
ko te nul ko
do ne

ta bo ril
got ga chi
tu gop de do

Twi o dul ge
non a mu got
do al pi lyo op ge
Chon cho ni
jo gum shik
ne ge sul
myo dul ge

Cha mul ge
nal mi wo he do
Yo jon hi
nal mi ro ne do
To na ga myon
an dwe
Da run nam jan
an dwe
Ne ga jom do
sa rang hal ge

No nun na ye Virus
Him dul ge ha get ji
No man bo myon nan to
Ga sum a pu ge tji
Gu re do nol won he
Nan a pu go to a pa do
Mo dun gol da ir nun da he do

No nun na ye Virus
A pu ge ha get ji
Won ha go to won he
Nol mi chin du shi won he
No mu na sa rang he
A pu go to a pa do
Jung nun nal ka ji sa rang he

Gu re do
sa rang he
i ro ke a pa do
Nol ba ra bo myon
so nan gi da ryo to
A rum dap ji mo
tal sa rang i ra do
Chuk bok bat ji mo
tal sa rang i ra do
Ne ge da hul
su it da myon
nan jok he
Gu nyang gu
go lo dwe

No nun na ye Virus
Him dul ge ha get ji
No man bo myon nan to
Ga sum a pu ge tji
Gu re do nol won he
Nan a pu go to a pa do
Mo dun gol da ir nun da he do

No nun na ye Virus
A pu ge ha get ji
Won ha go to won he
Nol mi chin du shi won he
No mu na sa rang he
A pu go to a pa do
Jung nun nal ka ji sa ranghe

No nun na ye Viru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