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B2ST (비스트) - Back to You





Ji na gan
shi ga nul
i ju ryo he do
i jo ji ji a na
(i jo ji ji a na)
Hang sang
nal bu lu don
ne mok so ri ga
gwit gae mem dol a
(gwit gae mem dol a)

Na do mo ru ge
ne bal go lu mun nol
hyang he man
ga ja na
I je nan ot tok he
nan i je ot tok he

Don't you
tell me why
Don't let me down
Do ra wa
ja ku
no man seng gak na
Je bal han bon man
(da shi han bon man)

I'm going out
of my mind
An bo i jang
ha ne ga

Tell me I can
go go go
no e ge ro da shi
you you you
No ob shin an dwe
true true true
Ni ga pi ryo he
no ye ge ro back to you

Come back to you
(uh uh oh uh uh oh)
Because of you
(uh uh oh uh uh oh)
I remember you
(uh uh oh uh uh oh)
Ni ga pi ryo he
no ye ge ro back to you

Nol hyang
han ma u mul
bi u lo he do
ji wo ji ji a na
Nan o jik no in de
o jik nan no in de

Don't you tell me why
Don't let me down
No wa ye chu
ok dul man
do ol la
I jul su ob so
(ji ul su ob so)
Ka kum nal do
o li gin hal
ji mot dwin
sa ra ma

Tell me I can
go go go
no ge ro da shi
you you you
No ob shin an dwe
true true true
Ni ga pi ryo he
no ye ge ro back to you

Come back to you
(uh uh oh uh uh oh)
Because of you
(uh uh oh uh uh oh)
I remember you
(uh uh oh uh uh oh)
Ni ga pi ryo he
no ye ge ro back to you

Su cho gan ba ram
man do mot han
ga bwa na ah ah

Cha gam ge
do na so do mib jin
a na ni ga

Ji gyop ge ji dok
ha ge nol gu ryon e
Do a pu ge

i ron ge da mo sun
so yong i ge so
I say no more

Tell me I can
go go go
no ge ro da shi
you you you
No ob shin an dwe
true true true
Ni ga pi ryo he
no ge ro back to you

Come back to you
(uh uh oh uh uh oh)
Because of you
(uh uh oh uh uh oh)
I remember you
(uh uh oh uh uh oh)
Ni ga pi ryo he
no ge ro back to you

Me il na wa
ham ke it don
nol kum sog e so

man ba ra bo
nun ge cham
him du lo

Cha ra ri
ak mong i ra myon
ke o na myon

mo dwen ge da
gu de ro il ten d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