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 Jinwoon 정진운 (2AM) - You Walking Toward Me




jog i gil
gon no no ye mo sub
i bo in da
cha ga un nun
bi chu ro na rul
ba ra bo da
go ro un da...
go ro un da...

non do ri
kil su ob nun ma rul
nu ro no da
ja gun mok so ri ro
chu ok du rul
ji jo non da,
ji jo non da

no ye nu nun pa ran
ba dat mu lo
na rul do pot go
ha yan dam be yon gi
cho rom na rul
ben nun da
a mu got do a nin
got cho rom

ma chi pa dwe
mo re song i
su lyo ga dut
gi ok du run i ji do
a nat don got cho rom
gu rok he,
kut ne ryo han da

ne ga mon
jo no rul
dwi ro han che
mo ro jin da
a jik son ke tun
no rul hyang han
go i ji man
mo ro jin da,
mo ro jin da

cha mul su ob nun
a pum du rul,
gan jik han che
ma ji mak no ye
mo su bul du nu
ne dam nun da,
ha ji ma han..

no ye nu nun pa ran
ba dat mu lo
na rul do pot go
ha yan dam be yon gi
cho rom na rul
ben nun da
a mu got do a nin
got cho rom

ma chi pa dwe
mo re song i
su lyo ga dut
gi ok du run i ji do
a nat don got cho rom
gu rok he,
kut ne ryo han da

jo gi gil
gon no no ye mo sub
i bo in da
cha ga un
nun bi chu ro
na rul ba ra bo da
go ro un da...
go ro u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