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Be My Girl 라라라라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ong mang
jin chang dwe so.

ye chuk bu lo
ji gu je
gu ja ku we i re
da ga so myon
dwit go rum
cho het ga li ge he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ong mang
jin chang dwe so,
dwi juk bak juk
uh oh uh oh.

il bun il cho
wat da gat da
ma chu gi ga
him du ro
mo ri bu to
bal kut ka ji
ni chwi hyang e tak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wan jon
ot don dwe so,
o jon a na
uh oh uh oh.

jin ja i sang han gon
sa shi run nan ji mo la
dol go dol go do ra
o ji ro ji ro ryo wo
kut ne mi so han bang
gu go ha na ye reset
be my girl, girl, girl

go jang nan be to ri
nan jak dong bul ga
non nal ja sok cho rom
o run jok wen jok
ku ro dang gyo
ja gi da ri don
sun gan nol catch up
u mul jwo mul bol so
ai ku ai ku game over

ho dung ji dung
nun kam bak hal sa i
da no chi la
jong shin cha ryo twi nun
nom wi e nun na nun
no mit d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om chong
jin tam pe so
no te mu ne
uh oh uh oh.

yo ri jo ri
i ri jo ri
na do gwe nul rot ji
ja kyong ban ja
kyong e bob chik
ba jak gin jang
not ji m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an jol bu jol mo te
na te mu ne
uh oh uh oh.

ha na
bun myong han got
i gon sa rang ye bang shik
du gun du gun du gun gi de
chung man gi da ryo
mil go
dang gyo bwa ya
jon bu da shi gan nang bi
be my girl, girl, girl

i got cham
mu rum pyo
o mak sang ma ka
go ul bo dut dar ma
ai cham ai cham
gi ga ma kyo
ja shi jag i ya
gyol guk da warm up
al song dal song han love
dwe so dwe so
go ye da wa so

o.k. ja su ten bai
kum kwo wat don
sun gan i ya
to jwa chun
gu do re chuk bu lo
gwen cha na da jo wa

no rul hyang han ma um na
byon chi a na yak sok hal ge
ji kyo bwa ra ne sa rang ul
..
oh hey,,


i got cham mu rum pyo
i got cham mu rum pyo

go jang nan be to ri
nan jak dong bul ga
non nal ja sok cho rom
o run jok wen jok
ku ro dang gyo
ja gi da ri don
sun gan nol catch up
u mul jwo mul bol so
ai ku ai ku game over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ong mang jin
chang dwe so
dwi juk bak juk
uh oh uh oh.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ral la
om chong
jin tam pe so
no te mu ne
uh oh u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