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Tonight




Tonight such a beautiful night
sing with me now...
2011‼ follow me


Big bang big bang
we're back again
one more time
sayno way no way
no mu ship ge to na mi day
Big bang big bang
don't stop let's play
Ok ok go go go

na michil got ga te
a ma ji chin got ga te (we)
a nya ji lin got ga te
bol so ta bu ne shi shi he
han yo ja ro nun
man jong mo ta nun
bad boy but I'm nice
an no mo ga go
nun mot be gil gor
let me blow ya mind

on je bu to yo nun ji
ga mung i ob so ji nu ri
i jen ma chi jin
pa jin kim
pa jin ko la ka ji
mu gam ga ke jin
chot nu kim
so ro rul hyang han
got nun jil
kuk at sa rang e
nan mong me ji a na
don't wanna try no more

no rul cha ja so
weh oh
nal bi cho ju nun
jo dal bi da re ro
no rul cha ja so weh
oh-oh-oh
ku chi o din ji
mo ru ge ji man

hey!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a jik nan sa rang
ul mo la
to ho lo ga yo
u ni bam

sang cho na ri byo ri
mu so wo
(so what? so what?)
nol chom ma nan
sun ga ni ku ri wo
(no more no more)
gu jo a pu me so tun gol
nan pi ha go shi pun gol
But you know that
I love you girl
girl girl

jil jil ku nun
son gok say no
cha ga-un ip su lo
o ro ro bu ke ha nun
na na na

Take ma soul
take ma heart back
se ro un
so le im
get that sa rang-un
ne ge nu nol ji a na
don't think too much
it's simple

no rul cha ja so
weh oh
nal bi cho ju nun
jo dal bi da re ro
no rul cha ja so
weh oh-oh-oh
ku chi o din ji
mo ru ge ji man

hey!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a jik nan sa rang
ul mo la
to ho lo ga yo
u ni bam

a nyong
i ran ma re sul pun nu mi
o dun
gu rum ja nun ga ro ji go
ne ma um sok
i jo bo rin
no rul hyang han
na ye gi ok

move it move it
move it awooo...

no rul cha ja so
weh oh
nal bi cho ju nun
jo dal bi da re ro
no rul cha ja so
weh oh-oh-oh
ku chi o din ji
mo ru ge ji man

o din ji molla hey!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a jik nan sa rang
ul mo la
to ho lo ga yo
u ni bam

no rul cha ja so
weh oh
(tonight )
nal bi cho ju nun
jo dal bi da re ro
(such a beautiful night)
no rul cha ja so
weh oh-oh-oh
ku chi o din ji
mo ru ge ji man
(goodnight)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