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Hysterie





ja ku no e ge nan
wanna be the star
cha jum ha na dul shik
ko jo ga go
ja ku ne ge ba re
wanna be the more
gu man, gu man
nol gu sok ha ji

no ni ka gu re
no yo so gu re
o we
bu ran ha go,
bu ran han ji
jal mot dwel ka bwa
jal mot gal ka bwa
i rok he
han shi me jwo

gyo te du go do
ni so nul jab go do
cham han shim ha ge
gwen han gok jong
(he-he-hysterie)
jal ji ne da to
nol ba ra bo myon to
nan mi cho ga
u wo oh o~
he-he-hysterie

i gon ne ga a nya
gu gyo ji nun Style
we nan no e ge man
jib chak ha go
mom cho ju gil ba re
mot nan na ye Life
gu man, gu man
to we gu ro ni

no ni ka gu re
no yo so gu re
o we
bu ran ha go,
bu ran han ji
jal mot dwel ka bwa
jal mot gal ka bwa
i rok he
han shim he jwo

gyo te du go do
ni so nul jab go do
cham han shim ha ge
gwen han gok jong
(he-he-hysterie)
jal ji ne da to
nol ba ra bo myon to
nan mi cho ga
u wo oh o~
he-he-hysterie

nu nul to do
no bu to cha ja na
we i ro ji na
nun ga ma do
no bu to kum kwo na
we i rol ka na
hey keep out
yes!
gam jong i mu on ji da
bu ran he no ni ka
i know you got you
once again
yo jon hi ji gum do

a ma ne ga do
nol sa rang
ha na bwa
nol dam gi e nun
ma mi ja ga
no mu jo wa to
nun no mu a pa to
mo ru ge so
u wo oh wo~

gyo te du go do
ni so nul jab go do
cham han shim ha ge
gwen han gok jong
(he-he-hysterie)
jal ji ne da to
nol ba ra bo myon to
nan mi cho ga
u wo oh o~
Yeah, Yeah, Yeah, Yeah~)

gyo te du go do
ni so nul jab go do
cham han shim ha ge
gwen han gok jong
(he-he-hysterie)
jal ji ne da to
nol ba ra bo myon to
nan mi cho ga
u wo oh o~
he-he-hysteri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