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In Guk (서인국) - Shake It Up





A ha Crystal ga chi bit
na nun ne nun bit
It’s OK he om cho
ja ri tan shi gan Tonight
Oh Good So Cool
me il bam Midnight
ne mo rin ne seng gak
du lo beng beng.

Hoo hoo..
Oh No
Hoo hoo
She’s breaker
Hoo.. hoo.. hoo..
nol seng gak ha myon ja rit he
Hoo hoo..
Oh Girl
Hoo hoo..
Please Take It
Take It Take It Take Take Take
jong shin jul no ko da mi cho

Shake It Up Shake It Up
Let’s Go Let’s Go
Shake It Up Shake It Up
Oh Oh Oh Oh
Shake It Up Shake It Up
Jewelry ban jak cho rom
na sha ra la tum yong he
ja ri tan gu ip sul do
ham ke yo

Shake It Up
mo du da Shake It Up
Shake It Up
Shake It Up ne ge wa
Shake It Up

A ha bul go jin ne
su ju bun bol to chi
No More da ra o la
ne shim jang non
So Hot
Don’t stop (Don’t stop)
Sunshine (Sunshine)
nun bu shi ge
tu go wo Like a burn

Hoo hoo..
Oh No
Hoo hoo hoo..
We Are Crazy
han go rum go rum ga kai
Hoo hoo..
Oh Girl
Please Take It
Take It Take It Take Take Take
jong shin jul no ko da mi cho

Shake It Up Shake It Up
Let’s Go Let’s Go
Shake It Up Shake It Up
Oh Oh Oh Oh
Shake It Up Shake It Up
Jewelry ban jak cho rom
na sha ra la tum yong he
ja ri tan gu ip sul do
ham ke yo

Ok Yeah A'right
jom do ga ka wo jo
Ok All Night
gu nyang ne mom ji se
Oh Sweet Moving
ne ge sok sa gyo jwo
machi hwan sang cho rom

Yeah
kok kok dat yo jin ne
ma me Make It
mong nong he ji nun
sun ga ne Crazy
sun su ha ji man
i bam u ri wi hom
hom hom han Breaker

Shake It Up Shake It Up
Let’s Go Let’s Go
Shake It Up Shake It Up
Oh Oh Oh Oh
Shake It Up Shake It Up
Jewelry ban jak cho rom
na sha ra la tum yong he
ja ri tan gu ip sul do
ham ke yo

Shake It Up Shake It Up
mi cho mi cho
Shake It Up Shake It Up
Oh Oh Oh Oh
Shake It Up Shake It Up
i bam i gal su op ge
ne ga bo yo no wa na
Don’t Say Good Night Together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