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에프엑스) - Hot Summer




Hot Hot
Hot Hot Summer
Hot Hot
Hot Hot Breathe??

Hot Hot
Hot Hot Summer
Hot Hot
Hot Hot Breathe??

do jo hi
i ro ken do
an dwe ge so
ne ga
o tok ke dun jom
son bo ge so
nal gun style
ba ke mo ru
nun nol produce su
ol ma na
mot jo jil ji
jo mal ge so?
gyo shi re so
sam u shil
chek sang e so
chong so wa
nan bang e so
o so na
wa ra o so

tu gong wang son
so da jo
at tak ku me
nun bu sho sal jak ji
pu rin nun
son gul les
o ru mul ke mun
ip sok wa
jak o ro le
ha nu run
pa ra ta mot te
tu myong he jo

Hot Summer
A Hot Hot Summer
Hot Summer
A Hot Hot
no mu do wo
Hot Summer
A Hot Hot Summer
Hot Summer
A Hot Hot
i ge je mat

Hot Hot
Hot Hot Summer
Hot Hot
Hot Hot Breathe

ma li bu
he byo nun
a ni do ra do
gum ga rup
u ryon ni nun
bu syo pa do
bal tuk tuk
tol go ice cream
ga ge ro
gos ship
ga duk han TV ga
je mi obs

han gang e so
mul pa ran dong
he e so
jo wo to
pa ku e so
je mit ge
nol ja o so

tu gong
wang son
so da jo
at tak ku me
nun bu sho
sal jak ji pu rin
nun
son gul les
o ru mul ke mun
ip sok
wa jak
o rol he
ha nu run
pa ra ta mot te
tu myong he jo

Hot Summer
Ah Hot Hot Summer
Hot Summer
Ah Hot Hot
no mu do wo
Hot Summer
Ah Hot Hot
Summer
Hot Summer
Ah Hot Hot
i ge je mat

tam hu li nun
we gug i nun
gi rul
a lyo ju ja
no mu
do u myon
ka man
gi not ip ja

Yeah! It Must Be Burning
Coz' I Got You Sweatin
In This Weather
All Them Heads
Be Turning
True Dat You Know
I Got It

tu gong
wang son
so da jo
at tak ku me
nun bu sho
sal jak ji pu rin
nun
son gul les
o ru mul ke mun
ip sok
wa jak
o rol he
ha nu run
pa ra ta mot te
tu myong he jo

Hot Summer
Ah Hot Hot Summer
Hot Summer
Ah Hot Hot
no mu do wo
Hot Summer
Ah Hot Hot
Summer
Hot Summer
Ah Hot Hot
i ge je mat

Hot Summer Ah
Hot Hot Summer
Hot Summer Ah
Hot Hot no mu do wo

Hot Hot
Hot Hot Summer
Hot Hot Summer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