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 in Heaven





ji gum wa so
mal hal su do ob so
no ye gi jok
gu mo dung ye
ho sang ga ta
ma ji mak
ne mo sup do
so so hi gi ok
so ge man
jam gyo jo ga un
we got man ga ta

ho din ga ye so
nal bo go i sul ka
hu hwe he do
nu jo bo ryo
bol su ob so

chu o ge
gu rim ja ye
chok cho kan
ne nun mul da yo
gu ja ril ji gyo
bo go i so

nan mot he
jong mal mot he
ni ga ne gyo te
i sul te man kum
mi an han de
gu ge han dwe
i jen mo dung ge
tol ryo wa

jo gum do gi da ri da
kum so gul he me i da
gyol guk ni a ne so
nu nul ga mul ka bwa

ka ji ma to
na ji ma
ne gyo te
i so jul
sun om ni
go jit mal
da go ji tmal
jo nyo
du li ji ga a na

sa rang he
nol sa rang he
han ma di
bo yo jul
su nun om ni
sa rang he
nol sa rang he
to da shi
sa rang he
ju gen ni

bol so i ron
gyo jol na wa so
no ye hun jok
cha ja bwa do
ji wo jo so
ma ji mak
ni gi ok do
nun mu re
te op sok u ro
jam gyo jo ga
nun got mal ga ta

i man kun ne
na rul kun ne
ni ga no yo pe
it ji an ta myon
mi an han de
i man gal ke
i jen no ye
gi rul ta ra

gud ob nung
i rul ta ra
nol cha ja
he me i da
gyol guk
no rul il go so
sul po man
hal ka bwa

ka ji ma
to ka ji ma
ne gyo te
i so jul
su nun om ni
go jit mal
da go ji tmal
jon hyo
du li ji ga a na

sa rang he
nol sa rang he
han ma di
bo yo jul
su nun om ni
sa rang he
nol sa rang he
to dashi
sa rang he
ju gen ni

ka ji ma
ka ji ma
i so jul su it ni
go jit mal
go jit mal
du li ji ga ha na
sa rang he
sa rang he
bo yo jul su it ni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ju get ni

ka ji ma
ka ji ma
i so jul su it ni
go jit mal
go jit mal
du li ji ga a na
sa rang he
sa rang he
bo yo jul su it ni
je bal
do ra wa jo...

ka ji ma
to ka ji ma
ne gyo te
i so jul
su nun om ni
go jit mal
da go ji tmal
jon hyo
du li ji ga a na

sa rang he
nol sa rang he
han ma di
bo yo jul
su nun om ni
sa rang he
nol sa rang he
to da shi
sa rang he
ju gen ni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