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lat 쇼콜라 - Syndrome




oh yeah
gu ol gul da la ji la,
nol ja ku bo ge dwe
baby baby
no kwi ga ta ga u la,
yo gi jo gi
so ni ye gi pun ya

woo~
gu hair, fashion
mo dun ge it style,
dam go shi pun
hot style
boo~
to o run new icon,

wo hoo

pa pa pa pa
pa jo bo rin gol,
he he he he
he o nal su ob ge
no te me
al go it ja na,
mo du
da la la la la like me
fye fye fye fye
fye i ni dwen gol,
no no no no e ge
jung dok dwe
i sun gan
shake me up,
fill me up,
heal me again

oh yeah..

nol se gyo no un
my eye (eye eye eye)
mot jin gu mok so ri
in my headset
o tok he mi chot na bwa,
na ji na bam i na
ni seng gak pu nya

woo~
gu ment, motion
mo dun ge issue,
pok pung nun mul
tissue
boo~
bit na nun
new idol,

wo ho..
pa pa pa pa
pa jo bo rin gol,
he he he he
he o nal su ob ge
no te me
al go it ja na,
mo du
da la la la la like me
fye fye fye fye
fye i ni dwen gol,
no no no no e ge
jung dok dwe
i sun gan shake me up,
fill me up, heal me again

ne ga o jo da
i rok he dwet na,
mo la mo la
mo la mo la
ne gen no mu
mon byol ga tun gol
(whoa)

ne ma mul a ra jwo baby,
ma mul a ra jwo baby,
you never
break break my heart
nal i ji ma ra jwo baby,
i ji ma ra jwo baby,
la la la la like me
ne ma mul a ra jwo baby,
ma mul a ra jwo baby,
you never
break break my heart
i sun gan shake me up,
fill me up, heal me again

pa pa pa pa
pa jo bo rin gol,
he he he he
he o nal su ob ge
no te me
al go it ja na,
mo du
da la la la la like me
fye fye fye fye
fye i ni dwen gol,
no no no no e ge
jung dok dwe
i sun gan shake me up,
fill me up, heal me again

never break
break my hear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