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Julia





A I O I
A I O I
A A I O
ooh wo~ no no
I O I A
I O I O
I O I ooh wo.. yeah..

ni ga nam
gi go gan shi ga ne
cho rop don
sa rang un jang na ni dwe go
mong ha ni ma shi nun
gu sun ko pi ga
i jen il sang i dwe na bwa
oh Baby

ne ga ba ra don gon
gu jo no wa ye
ja gun ho hup
na no ye ge ba ra don gon
gu jo ja gun ye gi
oh
ne ga ba ra don gon
gu jo no wa ye ga tun shi son
na no ye ge ba ra don gon
ham ke i gil

Julia Julia
i yu do mo ru nun che
ma me da ma du ot don
no ye shi gan
o je ye gi o gi
bol so ga sum shi ri ge
ha na ye chu o gi dwe
oh

oh!
(su ta ri ya ma ra)
I O I A
I O I O
I O I ooh wo~ yeea

ni ga
to na gan dwi shi ga nun
gi rot don
bang hwang e
ye gi rul su go
yong wo nal got gat don
gu ku na pu mi
sul pun mi so ga dwen na bwa
oh Baby

ne ga ba ra nun gon
gu jo no ra nun
ja gun gi ok
na no ye ge ba ra nun gon
heng bok ha gil

Julia Julia
i yu do mo ru nun che
ma me da ma du ot don
no ye shi gan
o je ye gi o gi
bol so ga sum shi ri ge
ha na ye chu o gi dwe
oh

Julia Julia
no ye ge mot da het don
ma mul hu lyo bo ne don
na ye shi gan
o je ye sa rang i
ji nan gu ri u mu ro
ha na ye
chu o gi dwe
oh

A I O I
A I O I
A A I O
ooh wo~ no no
I O I A
I O I O
I O I ooh wo..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