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 (위너) - Tonight (이 밤)



him du ro ma u mi
gwe ro pyo bam i
gu ri wo man i
gi ok ha gin ha ni

dul ji a na jam i
gu re nan jam shi
ra go mi do
a ji gun nal
it ji ma i’’m sorry

np ga no mu bo go shi po
swip ge jam mot du nun i bam
gu ten gu nyo ga jo wa so
ni ga no mu ji gyo wo so
hal ma ri ma na ji nun bam

(i nu kim shi ro)
gu ten swi ul jul a ran nun de
o je so nun mu ri na yo
(i nu kim shi ro)
ji gum ne yo pe jam dun gu nyo ga
no ro bo i ja na

hey
ni ga om nun bam i
i ro ke we ro un ji mo la so
na mo la so
no rul gu ri wo ha myo
gu nyol pu me a na yo
sul pun ba a a am (no rul bo nen hu e)
ni ga om nun i bam (nu jo bo rin hu hwe)
ik suk he jin ni ga (cause i am stupid)
da shin do ra o ji a nul
i sul pun bam me

nan jun bi dwe i so
mo jil ge yo gul he do dweham ke
hal su man it da myon
ang ma wa son ja ba do dwe
bol so na
no ye a part u mi chi ya
o la ga do dwe?
knock, knock, are you there?
knock, knock, give me an answer

de dap he bwa
mu ru pul hyong wan mi te
du go so (i cry)
mal ha ja na ni gi o ge
in nun na nun ju go so (i was there)

oh
nu run he jwo
oh oh
nu run de dap he
mot gyon di ge so
sa ra jo
je bal ne yo pe so

(i nu kim shi ro)
gu ten swi ul jul a ran nun de
o je so nun mu ri na yo
(i nu kim shi ro)
ji gum ne yo pe jam dun gu nyo ga
no ro bo i ja na

hey
ni ga om nun bam i
i ro ke we ro un ji mo la so
na mo la so
no rul gu ri wo ha myo
gu nyol pu me a na yo
sul pun ba a a am (no rul bo nen hu e)
ni ga om nun i bam (nu jo bo rin hu hwe)
ik suk he jin ni ga (cause i am stupid)
da shin do ra o ji a nul
i sul pun bam me

shi shi het don u ri de hwa do
a ryon ha ge to o ru nun ji gum
dang jang bo go shi po
bo go shi po ni ga
ooh

hey
no wa na nun bam i
ne ma um gi pun go se na ma so
nan a jik do
no rul gu ri wo ha myo
i no re rul bu lo yo
sul pun ba a a am (no rul bo nen hu e)
nega om nun i bam (nu jo bo rin hu hwe)
ik suk he jin ni ga (cause i am stupid)
da shin do ra o ji a nul
i sul pun bam me

(i’m staring into her eyes)
woo~
(but its you thats on my mind)
i bam me
(i’m missing you tonight)
ooh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