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Byung (빅병) - Stress Come on! (스트레스 컴온!)




yong gam han i dan ho rang i~
i no re je mo gun
stress~
come on

yuk dok,
wang kong,
hyok ti,
dol be gi
big byung

stress
bat go sal ji map shi da
gu nyang jam i ra do pyon
ha ge jap shi da
hey!
you know what time it is?
yeah
big byung in the house! yo

pi so ji ye ba ga ji
yo gu mi stress
su re chwi han chin gu ye
mo lat don ju sa do stress
mu re du ro ga ja ma ja
mo mul bu ru ru ru ru to nun
sa ram du ri man hi bo i nun ge
ba kang su stress

yo ja chin gu bek hwa jom
hwa jang shil stress
ga bang dul go gi da ri nun got do
sa hin i kan stress
mwo mo gul ka mu ro bo myon
de da bun jal mot te
o pan gu got do mot han ya
jin ja ro mot te so stress

ga tun i rul he do yo
bong i cha i na stress
twe gun ha ra myon so
an ja in nun gwa jang nim stress
bul gu mun hwe shik ja ri suk
chwi nun to yo il! i ryo i run
chul gun jon na ri ra a! stress!

gong bu nun
ha nun de song ja gi a no la stress
yo ne nun ha nun de
gal su rok ja ga jo stress
yol bat go do ro wo do
gwan dul su om nun stress
i gu ru bul ha go in nun
ne ga jin ja stress

stress
bat go sal ji map shi da
gu nyang jam i ra do
pyon ha ge jap shi da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stress
bat go sal ji map shi da
gu nyang jam i ra do
pyon ha ge jap shi da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stress aaak!

pi ja rul ju mun ha myon
ku po ni om ne
chi ki nul shi gyon nun
de ko la ga om ne
ja jang myo nul
shi gyon nun de
dan mu ji ga om ne
i ron i ri han du bon i
a ni ra so stress

ya han o sul jul gyo im nun
yo ja chin gu stress
ju ma ri myon ku lop ga so
yo la gi an dwe stress
jon hwa bon no on tong
a nun o pa gu re do
no mu i po
kut ne ji rul mot ha nun
na te me stress

jang ga nun on je gal go nya nun
bu mo nim stress
gun de om ma a pa sa i
an jo hun ge jin ja stress
nam ja ga do nul bo ro ya ji!
a pa ye mal sum
gun de om ma hon ja
don bo nun ge
u ri ji ban stress

pe su tu pu du bo da ma shi
om nun mat jip stress
yo chi ni ja ku do nul bi lyo
da le so stress
i gu ru bul ha go
in nun ne ga jin ja stress
gu wa jung e kok
ri do ha go shi po stress

stress
bat go sal ji map shi da
gu nyang jam i ra do
pyon ha ge jap shi da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stress
bat go sal ji map shi da
gu nyang jam i ra do
pyon ha ge jap shi da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ne ga no te me
no te me
no te me
stress aaak!

jom pi ja!
jom pi ja!
jing gu rin ol gul
in sang jom pi ja!
oh~ an dwen da go
hwa rul ne so mwo he~
no hon ja so yol
ba du myon mwo he~

jom pi ja!
jom pi ja!
jing gu rin ol gul
in sang jom pi ja!
oh~ an dwen da go
hwa rul ne so mwo he~
no hon ja so yol
ba du myon mwo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