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I'm In Love



sometimes i just can’t help it
your touch,
your smile,
your scent
i’m crazy for your love

no ji gum ne ge
mu sun jit tan go ya
mol jong het don
nan o di gan go ya
nal ja ba da lan
mal han ma di ye
ja ku ho lan su ro wo jo
bing bing bing bing bing
(woah oh)

we ja ku non na rul
e ta ge man du ro
we ja ku nal mwot do
mot ta ge man du ro (woah)
you driving me crazy
crazy crazy crazy crazy for love

no e ge puk pa
jo bo ryo so
ha ru ha ru ga
wi hom he jo
think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ni ga do gyag in ji
sa rang in ji
mo rul man kum
think i’m in love
think i’m in love yeah
think i’m in love
think i’m in love yeah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i ge sa rang in ji
bu reng in ji
mo rul man kum

no ji gum mu sun ji sul han go ya
na mo ri
a pu ge
o di so jom no na bwa
no na rul hun dul ge
nal mi rot da to teng gi go
nal mi rot da to teng gi go
(aaaaa) a pa yo
(aaaaa) i’m in love

we ja ku non na rul
e ta ge man du ro
we ja ku nal mwot do
mot ta ge man du ro (woah)
you driving me crazy
crazy crazy crazy crazy for love

no e ge puk pa
jo bo ryo so
ha ru ha ru ga
wi hom he jo
think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ni ga do gyag in ji
sa rang in ji
mo rul man kum
think i’m in love
think i’m in love yeah
think i’m in love
think i’m in love yeah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i ge sa rang in ji
bu reng in ji
mo rul man kum

non al myon al su rok
pa ji nun nup
jap hil dut so ne jwi myon
sa ra ji nun kum
bun myong he
non wi hom he
mom chu ji mot te
(ho woah~)

no e ge puk pa
jo bo ryo so
ha ru ha ru ga
wi hom he jo
think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ni ga do gyag in ji
sa rang in ji
mo rul man kum
think i’m in love
think i’m in love yeah
think i’m in love
think i’m in love yeah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i ge sa rang in ji
bu reng in ji
mo rul man kum

no ba ke nan
bo i ji ga a na
pa jo dul su rok
wi ho man no
i’m in love with you
i’m in love with you
i ge sa rang in ji
bu reng in ji
mo rul man ku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