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Velvet 레드벨벳 - Happiness 행복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booy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are you happy uh)

go mi nun go up
ul gu ran gi bun change up
hi mul ne ryo go
i je wind up
han bang e mot jin i ri
ga duk straight up
nan me il do
style up
gi bun up dwe nun i re jip jung
nega heng bok ha ge sa nun
bi gyo rul jom ma re bol ka

a chi me nan ja mul ke
om ma ke
sa rang han da go ma re
(o hyu chak han ne ta ra)
jul jul na rul ta ra on
happy ga
no mu gwi yo wo so
heng bok he
(uh
ye ga mal han de)

i ron money
jo ron power
gu got man ta-ta-ta-ta ra ga da
o run du ri
jan he bo yo
gu du run jong mal heng bok ha ji a na
gi pun i ri
mot jin i ri
se gye nun jom jom jom ma nun de ra
gu ron money
gu ron power
u ri nun gwan shim do
kun no bo rin ji o re

da la da la na nun jom
he bo go shi pun
gu nyang ha go mal ji
go min go min ha da ga
o run i dwe myon
hu hwe ma nul ten de
o je o nul ne il do
heng bo gul chat nun
na ye mo hyong il gi
da la da la na nun jom
gung jong i hi mul na nun
mit go it ji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nan won ne)
la la la la la la la la (kum ku ja)
la la la la la la la la (uh are you happy uh)

hak gyo ga nun gi re man nan
chin gu ne ge da lyo wa so
pal jang ki go u so jun i jo ko
ki ri ki ri mo yo jong nan
cho don nam ja e dul ne ga
ji na ga ni ik sek he shi jo ko

jan so ri ha ji man se sang
e so ne ga je il jo tan om ma
hey hey tv so ge sa
um ba ke mo ru nun
o run dul pe

jom jom do
jo hun gol
nan na ra so heng bok he
do gi bun jo hun gon
ne gyo te no it dan go
(uh
what you wanna be?)

i ron money
jo ron power
gu got man ta-ta-ta-ta ra ga da
o run du ri
jan he bo yo
gu du runjong mal heng bok ha ji a na
gi pun i ri
mot jin i ri
se gye nun jom jom jom ma nun de ra
gu ron money
gu ron power
u ri nun gwan shim do
kun no bo rin ji o re

da la da la na nun jom
he bo go shi pun gu nyang ha go mal ji
go min go min ha da ga
o run i dwe myon hu hwe ma nul ten de
o je o nul ne il do
heng bo gul chat nun
na ye mo hyong il gi
da la da la na nun jom
gung jong i hi mul
na nun mit go it ji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nan won ne)
la la la la la la la la (kum ku ja)
la la la la la la la la (uh are you happy uh)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ne pu me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ne du pa re
let it shine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nan won ne)
la la la la la la la la (kum ku j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