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 Hill (써니힐) - Monday Blues



it’s six o’clock
and i’m gonna have to work
a litle more,
how about you?
how how about you
how about you how about you
how how about you
how about you how about you

i’m not calling you back,
gu jon na nun bat gi shi ro na
gyou up dwe ryo ha nun de
ja ku down shi ki ji jom ma
o nul bam non
mwo ha le?
na rang nol ji
a nu le?
o nul shi
gan o te
pi gon ha myon jom o te

du gun go ri nun
wo lyo il jon yok
twe gun ship bun jon (no more blues)
it’’s a party time
(cha cha za)
ne il gok jong un
(cha cha za)
ne il he do dwe
how about you?

gu myo il man dwe myon ja ku
pa li hu ru nun shi gan
chon gal bo da do do
faster speed
ha ru ju mun jon bu dop go
mi chin chok he
u rin o cha pi so ro ye stranger

you are mr stranger

hon ja e ya dwe nun il go
ri do nu ro ga nun de
i go man ma mu ri ha ji,
ha na man do ha go ga ji
na mal go do man nun de
na man chan nun got ga te
ne ga jom ba pa so
na ga bwa ya man he

te ron a re so
te ron wi e so
na rul gwe ro phyo (no more blues)
i don’’t feel like it
(cha cha za)
no ye hal i run
(cha cha za)
ni ga ha myon dwe
how about you?

gu myo il man dwe myon ja ku
pa li hu ru nun shi gan
chon gal bo da do do
faster speed
ha ru ju mun jon bu dop go
mi chin chok he
u rin o cha pi so ro ye stranger

it’s very wrong
i jen byon hwa ga pi lyo he
ne sar mun ji gun ma chi oton
horror video horror video
(don’t you wanna be free?)
me il bam ne il gok jong
dom byo bwa ra mr. stress
(lucky strike, a punch)

like this
like this
like this
(lucky strike, a punch)
like that
like that
like that
(lucky strike, a punch)

i ri jo ri che i da ji chin
sa ram yo gi ro wa
ha ru ha ru mi ru ji man mal go
i ron jo ron ye gi ha myo
no ra bo le yo
u rin o cha pi so ro ye stranger
you are mr stranger
u rin o cha pi so ro ye stranger
how about you?

how how about you
how about you how about you
how how about you
how about you how about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