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 A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a~
da a nun de
we ja ku sum gyo
ni ga nal jo wa ha nun
ge i mi
ne ol gu re su yo i so
a~
na rul bo da we
nu nul do lyo
da a nun de a~
a~~

nal ba ra bo nun shi so ni
nu kyo jil te
do ra bo myon
on je na ni ga so i so
(hey girl)
go ge do lyo mon go sul bwa do
no la ji a nun chok he bwa do
na nun a ra
we ni ga
ne jum wi rul we mem
do nun ji

a~
da a nun de
we ja ku sum gyo
ni ga nal jo wa ha nun
ge i mi
ne ol gu re su yo i so
a~
na rul bo da we
nu nul do lyo
da a nun de a~
a~~

nal jo wa ha nun ma u mul
mo rul go ra
mit go i nun ni
mo su bi gwi yo wo so
(so cute)
mo run chok he ju go ship ji man
do i sang un mot chak ge so nan
mo du a ra
i ri wa bwa
do i sang nal pi
ha ji mal go

a~
da a nun de
we ja ku sum gyo
ni ga nal jo wa ha nun
ge i mi
ne ol gu re su yo i so
a~
na rul bo da we
nu nul do lyo
da a nun de a~
a~~

ja so mul pi ha ji mal go
na wa ham ke
som ta
na rul bwa
we i rok ke
su ju bum ta
mwo ga mu so wo
na do jal mot ha
ji man u ri
hat han ko pu ril got ga ta

o nun bu to u ri i ril he yeah
ni so nul jab go go ro da ni le yeah
shi gan a ka wo ja o tok ha le
on je ka ji gu rok ke gye sok
do mang da ni le
oh?

a~
da a nun de
we ja ku sum gyo
ni ga nal jo wa ha nun
ge i mi
ne ol gu re su yo i so
a~
na rul bo da we
nu nul do lyo
da a nun de a~
a~~

a~
da a nun de
we ja ku sum gyo
ni ga nal jo wa ha nun
ge i mi
ne ol gu re su yo i so
a~
na rul bo da we
nu nul do lyo
da a nun de a~
a~~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it’s not working,
so stop fronting
i know you want me,
let’s start talki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