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테이스티) - Addiction



nun mul da ka i je gu man
baby don`t cry
i je ut ge he jul ge baby
i will try
dal kom han
no rel bu lo jul ke gu den
na ye muse
gu man ba da jul le nol dar mun i
han song i rose
dwe o ki ge no ye gentleman
o di dun ji da lyo gal ke
nan no ye superman
talk is cheap
no ye ji nan i nyon dul cho rom
ji gum shi jak he
gu de wa na ye ma ji mak
sa rang in got cho rom

gu nyo ip su re
pal gan ripsutik
na nun ho lyo bo ryot ji
jong mal romantic
su ron jo bul bi da re
sa rang ul sok sa gi le
ip mat chu le
yeah
nun bit ma jo
no mu tuk byo re
bo nun sa ram ul jong mal do
mi chi ge he
baby nan an dwe
do nun nal mot cham ge he i yeah

lady hello hello
du ryo wo ma ra yo
hello hello
gu de rul sang
cho jul seng gak na nun
ob so yo
na rul pu ri chi ji ma
babe

gu nyo ye ga man
mo rit gyol
se pal gan gu ip sul
sul po bo i nun
gu nun dong ja
ba ra man bwa do nan jo wa
i don`t wanna say good bye
na rul sum mak hi ge hey i ye i ye

gu nyo we tu we
ju mo ni so ge
gu nyo ye hen dut be ge
na rul no ho jwo
baby no pu nya
do nun nal mot cham ge he yeah

lady hello hello
i ron nal bwa jwo yo
hello hello
na cho rom gu de rul
sa rang hal sun
ob so yo
na rul to mil ji nun ma
babe

gu nyo ye ga man
mo rit gyol
se pal gan gu ip sul
sul po bo i nun
gu nun dong ja
ba ra man bwa do nan jo wa
i don`t wanna say good bye
na rul sum mak hi ge hey i ye i ye

gu de gyo te it da myon nan
mwo dun hal ten de
gu nyol wi he so ra myon nan
mwo dun jo hun de
an nyong i ra
ma ra ji
ma ra yo
i can`t say good bye

gu nyo ye ga man
mo rit gyol
se pal gan gu ip sul
sul po bo i nun
gu nun dong ja
ba ra man bwa do nan jo wa
i don`t wanna say good bye
na rul sum mak hi ge hey i ye i ye

so fine so shine
gu de ja che ga
ha nu re byol du ri gu del bo go
ul ji do mo la
bo go to bwa do
mit gi jil a na
han po ge gu ri me so
ba ro twi o na on got ga ta

ey what hapened?
u u re bo yo
mi so ga ye pun no rang un
cham an o u lyo
listen
ga jin gon ob ji man
jul su in nun ge man na get it?
e sa nun a ni ji man gu del
chi ryo hal su i so get i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