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Back




can you save me,
can you save me mm mm

gi ok he jwo
ne so rap so ge
gi ok he jwo
ne ji gap so ge
ne ga it don
hun jok du rul
ha na do pa jim ob shi se gyo jwo

chu ok he jwo
gu sa jin so ge
na ma it don
gu gong gan so ge
ne hyang gi da..
ne sum gyol da..
sa ra ji ji an ke

je bal nal
ji na cho un bom nal cho rom
ba ram cho rom
no chi ma
can you save
can you save me

gu re nal
su cho ji nan hyang gi cho rom
su ma nun nal dul mal go
can you save
can you save me

(save me)

save me

do ra wa jwo
i want you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no wa ne gi ok
nal shi ga ne mat gyo du ji ma

do ra wa jwo
i want you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gi da ril ge
na yo gi
nam gyo jin che do ra son che
i say save me

(save)
can you save me

i jul bop pan gi ok du rul
ha na dul shik dwe
do.. lyo.
gye jo ri ja na
gye jo rul ma ja
nol da shi ne pum me

je bal nal
ji na cho un bom nal cho rom
ba ram cho rom no chi ma
can you save
can you save me

gu re nal
su cho ji nan hyang gi cho rom
su ma nun
nal dul mal go
can you save
can you save me

shi ga ne mat gi ji ma
nal chu ol ha ryo ha ji ma
je bal
je bal
je bal
ha na do ji u ji nun ma

do ra wa jwo
i want you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no wa ne gi ok
nal shi ga ne mat gyo du ji ma

do ra wa jwo
i want you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back
gi da ril ge
na yo gi
nam gyo jin che do ra son che
i say save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