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카라) - Mamma Mia (맘마미아)



hey
play that music
o nu run ne ga
ga nun de ro
bam hyang gi e
i bun wi gi e
chwi hal su it ge~
yeahhh~

nu gu bo da
na rul do seng gak he
yo wang cho rom
na rul do mo shi le
yo gi e son
ha na ga chi
ro ma ye bo bul ta ra ta ra
cherish me, cherish me,
cherish me mom chu ji ma~

hit the lights let’s go
mo du ye party party party
mam ma mia
o nul i bam me bam me bam me
shi jag i ya (i ya)
mam mamia (mia) i rok ke~
bu rul bar kyo jwo!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shi jak he~ it’s time to be okay

it’’s
so amazing
ne ga dot bo il su in nun go lo
jo myong a re
ka man silouette
do bi chi na ge~
yeahhh~

nu gu bo da
na rul do seng gak he
yo wang cho rom
na rul do mo shi le
yo gi e son
ha na ga chi
ro ma ye bo bul ta ra ta ra
cherish me, cherish me,
cherish me mom chu ji ma~

hit the lights let’s go
mo du ye party party party
mam ma mia
o nul i bam me bam me bam me
shi jag i ya (i ya)
mam mamia (mia) i rok ke~
bu rul bar kyo jwo!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shi jak he~ it’s time to be okay

nu gu do ye sang mo te
sum gyo jin ne mo su be
no le kyo jul
nol sa ro ja bul
tu go un i bam

burn it up!

hit the lights let’s go
mo du ye party party party
mam ma mia
o nul i bam me bam me bam me
shi jag i ya (i ya)
mam mamia (mia) i rok ke~
bu rul bar kyo jwo!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ra pa pa ri ra pa pa ri rom (huu!)
shi jak he~ it’s time to be oka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