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 Eternity 기적



look.
love is a nightmare.
huh
time’s over

gi jo gun
ne ge wa ju o so
chom bu to
u rin shi jak dwe o so
no ye
mo dun go sul
jon bu al go it gi e
nan ja shi ni i so
yeah

(cha ga wo)
gi bun ta shi get ji
(nat so ro)
gu ge nan sang gwan ob so
(go ma wo)
i ro ke ne ge do ra on go
ha na myon dwe
na sa rang ha ji?

no mu
du ryop go
kum jik ha nang
mong ul kwo so
ne ga na rul mak
to na ga so
yong won hi
ni ga du ro do mal an dwe
nun kum i ja na nol
ne ga i rul ri ob sul ten de

il cho do
to ro ji ji man ma ra da o
a ni ne ga nol
an no hul ge
sa so han go
i jen ne ga da ba da jul ke
(da ba da jul ke)
(da ba da jul ke)
na sa rang ha ji?

no mu
du ryop go
kum jik ha nang
mong ul kwo so
ne ga na rul mak
to na ga so
yong won hi
ni ga du ro do mal an dwe
nun kum i ja na nol
ne ga i rul ri ob sul ten de

oh~
ne ga to nan na ye mo su bun
kum sog i ra
do shi ro nan
oh~
ne ga na ye
gyo te man
it da myon ang mong i ra
do jo wa nan

gap ja gi hu ryo ji nun no
(a mu ron mal do
na o jil a nun na)
nun tu gi ga du ryo wo ji gum
(no e ge ga le
da shi na jam du le)

ne ga om nun
hyon shil
ne ga do mang ga nun
kum sok
ma chi mo e bi u su ye ti
cho rom dol go to do nun u ri dul
yok shi non da shi
na rul to na ryo go han da
dwi dol ja ma ja
ne pa rul but ja ba
gal te myon ga bwa nol hyang he
du gun de nun
ne shim jang barp go to na ga bwa
right now (yeah~)

no mu da ra so
kum jik han
ang mong ul kwo so
u ri chom bu to
mo dun go sul
shi jak han
yo gi non ob so
mo dun ge
da gu de ro ya nal
ni ga to na don
cha la ye kum (ah~)

oh~
ja nin han bam i kut ob shi
nal cha ja o go iso
oh~
da shi nu nul ga ma bon da
da shi na rul gu kum sog u ro

da shi nun ke ji a nul
yong won nan kum so gu r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