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Touch My Body 터치 마이 바디



touch my body
body
touch my body
body
touch my body
body
touch my body
oh woh~

know you want it
non ne gyo tu ro wa
ne ga jun bi han wine
dal kom han chocolate chocolate
jom bu du rop go
te ron tu go wo ji nun
no ma nul wi han my pool
na na na na na na

pal ge jin no ye du nu ne bi chin ne mo sup
un jo nun
ni ga he gu jo ne du so nun
ha nur wi ro hoo hoo..yeah
baby dancing with me you’re my star

touch my body
u rin jo gum shik pa ru ge
oh everybody
pu run ha nul bo da no pi
ji gum i ri du mi jo wa
tu go un te yang a re no wa na
my body body
touch ma body

baby so good
ji gum gi bu nun paradise
baby so nice
u ri dul ma ne summer night
jo gum shik one step two step
dal bit a re no wa na
my body body
touch ma body

touch my body
body
touch my body
body
touch my body
body
touch my body
oh woh~

uh! ha na dul shik bar kyo ji nun i
mam so ga ne chot bul
hi mi dul ten jo gum swi ot da ga yo
yo gi red pool
ne ip su ri jo wa
a nim ne body ga jo wa
sol ji ki ma re yo gi
yo gi yo gi a nim
jo gi jo gi jo gi

na ba ke op da go ji gum ne ge ma re jwo
bu ku rop ge ja ku bo ji mal go gye sok nal a na jwo
nal sa rang han da mal he jwo

touch my body
u rin jo gum shik pa ru ge
oh everybody
pu run ha nul bo da no pi
ji gum i ri du mi jo wa
tu go un te yang a re no wa na
my body body
touch ma body

baby so good
ji gum gi bu nun paradise
baby so nice
u ri dul ma ne summer night
jo gum shik one step two step
dal bit a re no wa na
my body body
touch ma body

touch ma body my body
my body yeah~
my body my body~

no wa ham ke in nun ji gum tonight
du ri ham ke bo nun jo byol dul
o nu nu gu bo da heng bok he
i ye i ye i ye wo ho..

no wa ham ke in nun ji gum tonight
du ri ham ke bo nun jo byol dul
o nu nu gu bo da heng bok he

ooh..
touch my bod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