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Beom June 장범준 - Difficult Woman 어려운 여자



ne mam me on jun du son
sal myo shi pum nun mi so
ne mam me jam dun gu mom
sal myo shi sum ju gi go

I love you
gwit ga e sok sa gin da
he sa run a rum dap go
gu de nun bu du ro wo
ma u me nu nul tun go
dang shi nun
ne mam me ko

I love you
gwit ga e sok sa gin da
gu de nun no mu yep p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gu de nun a rum da w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he sa run a rum dap go
gu de nun bu du ro wo
ma u me nu nul tun go
dang shi nun ne mam me ko

I love you
gwit ga e sok sa gin da
gu de nun no mu yep p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gu de nun a rum da w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a mu ri ba ra bwa do
gye sok bo go ship go
gu de rul a nun che ro
gye sok gu re gu de ro
i se sang o dil ga dun
dal bi chun ban ja gi dut
I’’m gonna be your shadow,
undefeatable soldier

gu de nun no mu yep p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gu de nun a rum da w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