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Beom June 장범준 - Difficult Woman 어려운 여자

Reactions: 


ne mam me on jun du son
sal myo shi pum nun mi so
ne mam me jam dun gu mom
sal myo shi sum ju gi go

I love you
gwit ga e sok sa gin da
he sa run a rum dap go
gu de nun bu du ro wo
ma u me nu nul tun go
dang shi nun
ne mam me ko

I love you
gwit ga e sok sa gin da
gu de nun no mu yep p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gu de nun a rum da w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he sa run a rum dap go
gu de nun bu du ro wo
ma u me nu nul tun go
dang shi nun ne mam me ko

I love you
gwit ga e sok sa gin da
gu de nun no mu yep p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gu de nun a rum da w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a mu ri ba ra bwa do
gye sok bo go ship go
gu de rul a nun che ro
gye sok gu re gu de ro
i se sang o dil ga dun
dal bi chun ban ja gi dut
I’’m gonna be your shadow,
undefeatable soldier

gu de nun no mu yep p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gu de nun a rum da wo yo
a na ju go ship po yo
ba ra bo go ship po yo
wo wo h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