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Darling 달링



ladies and gentleman
boys and girls
welcome to the spectacular girl’s day
summer party
hey!
are you ready?!

yo jum yo nin du run kiss ha go
shi jak han de
sa rang ul
o ri suk ha go nan
na chul ga ri nun de
sa ram ul
ne tul a ne ga tyo
me il ga ja ga tun jin ja
sa rang do
i fell in love with you
pyo hyon mo ten nun de
sa rang ul

na bi cho rom ne ma me
na ra an ja
bol cho rom sa rang ul
tok son i ka
dal kom han
yu ho ge pa jo nan
ooh yeah

call me your darling darling
na rul no gyo jwo
sugar pop ah
my lollipop ah
so ri chil ko ya
call you my darling darling
gu den dal kom me
oh hwa kun he
do tu gop ge
only you~
only you~
only you~
my only you~

sugah sugah sugah
no ma ni na ye su ta
sa rang e pa jin so je ro
no re rul bu lo bol ka
da ra da ra bal ka
jo dal do ne mam al ka
sugah sugah sugah
dal kom he no mun i ga

oh baby
sang kum ha ge
tok tok so da pop pop pop
ne mo gi ta kum ha go
gan ji rop ge ma ma my
i fell in love with you
pa jo dul go shi po
ni a ne

na bi cho rom ne ma me
na ra an ja
bol cho rom sa rang ul
tok son i ka
dal kom han
yu ho ge pa jo nan
ooh yeah

call me your darling darling
na rul no gyo jwo
sugar pop ah
my lollipop ah
so ri chil ko ya
call you my darling darling
gu den dal kom me
oh hwa kun ne
do tu gop ge
only you~
only you~
only you~
my only you~

byo ri so da ji nun
ba dat ga wi e
sal po shi gu de mu ru pe
gi de nu wo
jam dul go shi po

call me your darling darling
na rul no gyo jwo
sugar pop ah
my lollipop ah
so ri chil ko ya
call you my darling darling
gu den dal kom me
oh hwa kun he
do tu gop ge
only you~
only you~
only you~
my only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