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HER



jesus mu sun ma ri pi lyo he
mo du nol jak pum i
ra go bu lo
just a little bit of you
gyok ha ge a kyo baby
yeah yeah

woo
block b
yup
it’s action baby

oh wow no la wo
do hal na wi ob shi
a rum da
u shin gu nyo ye ja te
bo tong yo jan
myong ham
do mot ne mil go
ki ri ki ri
mung cho ni hom da mul
na nu get ji

jal du ro!

ju wi e nuk
de nom dul ju wi
ja shik dul ha na ga chi
we mo ji sang
ju wi
mang chi ro
dwi tong su han de ma jun du shi
mo ri so gi ting ha go
o ji ro wo

jesus mu sun ma ri pi lyo he
mo du nol jak pum i
ra go bu lo
just a little bit of you
gyok ha ge a kyo baby
mwo ha na pa ji mob shi ye
pu gu na

her! oh oh!
her! oh oh!
her! oh oh!
oh! a ni bong bong he
her! oh oh!
her! oh oh!
her! oh oh!
no mal gon jon bu pyong bom me

uh
a jil ha ge po dun gok son
nan ba ro gi jol i need suction
mu jak jong bu dam ju nun
mong chong i dul sa i ye
non bin tum om nun boxer
nae olivia hussey
nung nyo gi i so do ho se nun
om nun gu song pum gwa jok jo ran
bo lyum gam
i wanna hug and kisses

ju wi e nuk
de nom dul ju wi
ja shik dul ha na ga chi
we mo ji sang
ju wi
mang chi ro
dwi tong su han de ma jun du shi
mo ri so gi ting ha go
o ji ro wo

1234

jesus mu sun ma ri pi lyo he
mo du nol jak pum i ra go bu lo
just a little bit of you
gyok ha ge a kyo baby
mwo ha na pa ji mob shi
ye pu gu na

her! oh oh!
her! oh oh!
her! oh oh!
oh! a ni bong bong he
her! oh oh!
her! oh oh!
her! oh oh!
no mal gon jon bu pyong bom me

ba wi cho rom
mu gam jong han ne ga
i rok ke da shi
ba bo ga dwen da
jong shin cha ryo bon i ni
a pe wa so oh
could you be my we love

jong mal gop da go wa
nu gun ga da ga wa
mal gol myon mi so man don jo jwo
ni yo lak cho nun an dwe
chim bu to dak go wa
mu lo so stop your talk
her uh
her uh
baby i’m all yours

jesus mu sun ma ri pi lyo he
mo du nol jak pum i ra go bu lo
just a little bit of you
gyok ha ge a kyo baby
mwo ha na pa ji mob shi
ye pu gu na

her! oh oh!
her! oh oh!
her! oh oh!
oh! a ni bong bong he
her! oh oh!
her! oh oh!
her! oh oh!
no mal gon jon bu pyong bom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