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 (위너) - Different



I’m just different
i’m just different

chin jo rul ba ra ji ma
nan angel and demon
o he nun he ro wo
ni ga na te me we ro wo
doi ye he jwo baby
pyo hyon ha go shi po do
guge jal an dwe e
ne ga su me chong ul swa
i gi jog i ya
gu re nan na pun nom i ya
mi re rul jom cho bwa do
na te me ji ki nun kom ma
guredo i so jwo
nal bo ri ji nun ma ra jwo
ma mun da ru ji a na
i’’m for real
love ya

no wa na i bul mat chu go
nan gu pun i ra go
jo gum man to ro ji ra go we e e
no ga ne pum u ro
du ro wa hu nu kyo do
kyo a na ju ji an nun na
non jang nan chi nya go
u ri sa in mwo nya go
nal sa rang ha ji an nya go we e e
ha ji man ne ma mun gu ge a nin de

i’m just different
ni ga won ha nun gu nam ja wan
da la (da la)
i’m just different
chak han nam jan
dwe ji mo te nan
(i ron na te me sang cho ba dul ji mo la)
i’m just different
ni ga ba ra nun gu nam ja wan
da la (da la)
i’m just different
gu re do nal to na ji nun ma
(i rok ke na pun nom i ji man)

shi ga ni hu lo do
jop hyo ji ji a na
ni ga a mu ri nal i ye
hal su it de do ma lya
e so nun mul sum gi go
ut nun got do (i know)
a ra do o tok ke
hal su om nun ne mam a ra?

i ge no wa ne ga
yong won hi ham ke ha nun gil
nan gu jo ji gum cho rom
yo pe it go shi pul pun
i gi jo gi ji na?
gu re do to na ji ma
nan ni ga won ha nun nam ja wan
da rul pu nin ni ka

do nun chak gak ha ji jom ma
u ri ga cho um man nat don nal
bu tonol bo nun pyo jong gu wi e
ga myon so su ni ka
tong bin kang tong cho rom
ji gu ro jin gam jong
son de ji ma na ri son
ne mal tu ye non da chi gi
man nal ko ya

o jet bam o di i son nya go
ul myon so da gu cho do
ne nun tok ba ro bo myo
go jit ma re
ha mu ro chi an ke
ne ga nal no gi ryo he do nan
do cha gap ge nol de ha get ji
tok ga tun shil su ro ni mam
sang cho ne a mu ro chi an ke

i’m just different
ni ga won ha nun gu nam ja wan
da la (da la)
i’m just different
chak han nam jan dwe ji mo te nan
(i ron na te me sang cho ba dul ji mo la)
i’m just different
ni ga ba ra nun gu nam ja wan
da la (da la)
i’m just different
gu re do nal to na ji nun ma
(i rok ke na pun nom i ji man)

oh

cha ga wo jo do
gu de ka ji do
ta tut ha mu lil
chin ma ra jwo
i’ll never let you go
nan gu de ye ge gu de ro
oh
so le yo do
pyo hyo nal su ob so
i ye he jo to mi an he yo
i’l never let you go
nan gu de ye ge gu de ro
oh

i’m just different
ne ga won ha nun gu nam ja wan da la
i’m just different
chak han nam jan dwe ji mo te nan
(woah~)
i’m just different
ni ga ba ra nun gu nam ja wan
da la (da la)
i’m just different
gu re do nal to na ji nun ma
(i rok ke na pun nom i ji man)

oh
I’m just different
im different eh
oh im different
i’m just different
different
oh im just different
I’m just different
ooh
oo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