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 - Color Ring 컬러링



ha nu run pa rak ke
a rum dap gi man han de
ni mok su bun we i rok ke
cho ra he jo man ga we
de dap om nun
jon hwa gi man but jap go
mmm

hu lo na o nun no ren
gam mi rop gi man han de
ne gwi e nun we i rok ke
a pu ge man du lyo we
nol i ro bo rin ne ma u me
bi myong cho rom

nol hyang han ne gu ri
um no mo ro du lyo
o nun no re nun
i ron
nal bi un nun gol ka
ga tun ja ri man
bol so myon bon je

na nun we i je so ya
nal to na bo rin
we i je so ya
i ro ke
i no ra ye
sul pun ma ji ma gul
dut go i so
we i je so ya
ne gyo te om nun
we i je so ya
i ro ke i no ra ye
sul pun no ret ma re
ul go i so

nal dar mun color ring
ring ring ring ring
nal dar mun color ring
ring ring ring

ring ring chim de yo pe so
u li go i sul jon hwa
je bal jom ba da bwa
na ka ji u li ji nun ma
(i bon i ma ji mak ma ji mak
ha myon so da shi to go ro bon da)
u ri ga chi got don chu ok gu gil
wi rul da shi go ro bon da

a jik do gwi e mem do ra
no ye u sum so ri
se byok jo na gi no mo
sok sa gi don sa rang no ri
i jen du rul su do op ge
but ja bul su do op ge
nal mang nun i melody ga
ya sok he do da shi
to jo na rul go ne

nol hyang han ne gu ri
um no mo ro du lyo
o nun no re ga
na ye de han da bin gol ka
ga tun ja ri man
bol so myot bon je

na nun we i je so ya
nal to na bo rin we i je so ya
i ro ke i no ra ye
sul pun ma ji ma gul dut go i so
we i je so ya
ne gyo te om nun
we i je so ya
i ro ke i no ra ye
sul pun no ret ma re
ul go i so

gu te ne son ja bat
do ra myon
dwi do ra son nol
but ja bat da myon
ji gum jum i no re de shin
gu ri un no ye mok so ril
dut go it get ji

ne ga jom do ja ret do ra myon
no e ge
ne ga jom do ja ret do ra myon
ji gum jum
i sul pun no re de shin
ta tut han no ye mok so ril

yeah...

(nal dar mun color ring ring ring ring ring)
no re ga kut na gal su rok
ne ma mun mu no ji go
(nal dar mun color ring ring ring ring ring)
no re ga ban bok dwel su rok
nun mu run bon jo ga go

(nal dar mun color ring ring ring ring ring)
shi ga ni gal su rok ne mok so rin
gi ong na ji a na
(nal dar mun color ring ring ring ring)
han ma di ra do jo hun ni
please, say good 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