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MIN 태민 - Danger 괴도



non
jwe jo he
na a ni myon jil te
no rul mo dang e
ne ma mu run go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jol byok
ga tun no ye ma mul
yo ro
uh

na ta nan ten ba ram cho rom
sa ra jil ten
yon gi cho rom
no ye nu nul so gi go
da ga gal ten
ko chip cho rom
pa go dul ten
ga shi cho rom
ne shim jang ul no ri go

(danger)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danger)
nol
hum cho ga yo
hum cho ga yo
(hum cho ga yo)

stay
son ku ti
nol ta ra gan sun gan
se sang e so no man bit na
stay
o du mi
da sam kyo bo rin bam
it’s my show time

(danger)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danger)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nan
shin jung he
ne ta gi sun o jik
ha na pu nin de
nan cho rul se go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pom
wan byok
het don
na ye
scenario uh

ba ra bol ten
mi ro cho rom
ja ba sul ten
mo re cho rom
shi ga nun
do hu ru go
mo ri so ge
nan ge cho rom hu tu ro jin
po jul cho rom
al da ga do mo ru go

(danger)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danger)
nol
hum cho ga yo
hum cho ga yo
(hum cho ga yo)

stay
tu yong han
ne ham jong so ge nan
da shi han bon
mo mul don jo
stay
no ma ni
nal bol su in nun bam
it’s my show time

(danger)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danger)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danger)
no nun jon bu al go i so
oh baby yeah
to na rul um ji gyo
jo jung ha go i so
oh baby yeah

(danger)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danger)
nol
hum cho ga yo
hum cho ga yo
(hum cho ga yo)

(danger)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danger)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stay
mo dun ge
ne gye hweg de ro ya
jin shi run ni so ne i so
stay
se sang ul
da ga jin dut han bam
it’s my show time

(danger)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o nul bam me
(danger)
nol
hum cho ga yo
hum cho ga yo
(hum cho ga yo)

(danger)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na wa ham ke
(danger)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sa ra j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