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 (위너) - But (사랑하지마)



sa rang su rop ji a na
mal tu do hom me ga
ji go no ba da jul nam ja
na mal go do it ge ni
mwo dun da
ni mot de ro
ja gi bak ke mo ru
nunno seng gak ha myon na ji gum
mi chi ge so
je bal do ra wa

ne ga bu ru nun no ye
i rum ‘ya imma’
bu to mot nan i
ne ga no ma na ju nun go ya
sa shil me da li
nun gon nan de
o rum i ya ne a pen
cha ga wo pi ha ji mal go
teng he jwo my baby

na wo le na pa so
non chak he pa jo so
na wo le na pa so
jo gu mun dok he jo
ne ga ne ge nun mo ro
ga ka wo ji gi o ryo
wo do o tok ke dun bu tyo bol ge
u ri sa i

sa rang ha ji ma
ne ga a ni myon
o u li ji a na
oh oh
i gi jo gi ji man
oh oh
mo li ga ji ma
go gin ne ga ob ja na...
ni sa rang un na ya
oh oh
i gi jo gi ji man
oh ohohoh
it ji ma yo
gi ok he yo
ne ga i so su mul

a mu ri seng gak he do
ni ga to nan i yu
mo ru ge so ha ji man,nan
ni ga no mu bo go shi po
ni ga mu dun be ge wa
it ji mot ta nun u ri ye chu o gi
no ye gi o gi
yo gi i nun de non
o di e i ni

don’’t leave me alone

no wa ne shi ga nun
da li hu lot ji
ne ha ru nun i lyon
cho rom gi ron
on mo ru get ji
sun jin ha ge yong won ha ja
se ki son ga rak
go rot ji man
ne ge so da ra
na dun no nun jo na
bo no rul ba kwo bo ryot ji (why)

na wo le na pa so
no tan sa rang e pa jo so
na wo le na pa so
nan a jik go gi so i so
do da ra na ji ma ra
son po du myon da ke kum
gi da ryot da nun dut do ra wa
please, come back to my heart

sa rang ha ji ma
ne ga a ni myon
o u li ji a na
oh oh
i gi jo gi ji man
oh oh
mo li ga ji ma
go gin ne ga ob ja na...
ni sa rang un na ya
oh oh
i gi jo gi ji man
oh ohohoh

a rum da un nol
no wa ju ji mot te
ne yo pe man i so jwo
a rum da un nol
no wa ju ji mot te a ni shi ro
na man gat go shi pun gol

sa rang ha ji ma
ne ga a ni myon
o u li ji a na
oh oh
i gi jo gi ji man
oh oh
mo li ga ji ma
go gin ne ga ob ja na...
ni sa rang un na ya
oh oh
i gi jo gi ji man
oh ohohoh

it ji ma yo
gi ok he yo
ne ga i so su m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