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 Danger



yo in danger
yo in danger
yo in danger
yo in danger

men nal i ron sik
no=no na=na no e gong sik
hen du po nun jang sik
na nam chi ni mat gin ha ni? i’m sick
we suk je cho rom pyo hyon du rul mir wo
u ri mu sun bi ju ri su? a nim ne ga shi ro?
dong dong
di gi dong dong
jom sal ga wo jo ra o nul do
to ju mu nul bi ro

u rin pyong heng son,
ga tun go sul bo ji man
no mu da ru ji
nan no ba ke om nun de
we no bak ke
in nun got man ga tun ji
kong ha myon non mu ro pi jot ni
nal pi chi ge het don jo gi na i son ni
non gwi yo mi,
nan ji mut mi
seng gi gil ni ga do sa rang ha nun gi jo gi

non ne ga om nun de
nan no ro ga duk he
mi chil got ga ta
oh oh
gun de we i ro nun de
we ba bo rul man du ro
na i je
gyong go he
het ga li ge ha ji ma

jang nan he no
do de che ne ga mwo ya
man man he uh
nal gat go no nun ko ya
no ji gum wi om me
we na rul shi hom me
we na rul shi hom me
het ga li ge ha ji ma

jang nan he no
do de che ne ga mwo ya
man man he uh
nal gat go no nun ko ya
no ji gum wi om me
we na rul shi hom me
we na rul shi hom me
het ga li ge ha ji ma

no te mu ne no mu a pa
no te mu ne no mu a pa
no te mu ne no mu a pa
het ga li ge ha ji ma
no e ge no mun a pa
no e ge no mun a pa
no e ge no mun a pa
het ga li ge ha ji ma

yo lak bu je jung
unlock su be jung
no ra nyo ja
bon shi mul
su sek jung
go jak
bo ne jun
ge mun ja
du se jul
i ge
ne ga
ba ret don yo ne, kum?

pa ran man jang love story da
o di gan na?
du ra me na on ju in gong dul da
jo ri ga ra
no te mu ne su bek bon
jwi o jam nun mo ri ka rak no
dam dam gu jo dang dang
nal cha pang pang

mwon ni mwon ni nan
ne ga mwon ni
no bo da ni chin gu ye ge
jon ne du nun so sick
won ne won ne uh
no rul won ne
no ra nyo ja sa gi kun
ne ma mul hun dul bo min
buribulgi jon bu to ne mam da s ugo
il bang jo gin gwe dul he bwat ja hyo su go
no e ge nan gu jo
yon i ni a nin u jong
i pyon he sul ji do mo la
i’m a love loser

non ne ga om nun de
nan no ro ga duk he
mi chil got ga ta
oh oh
gun de we i ro nun de
we ba bo rul man du ro
na i je
gyong go he
het ga li ge ha ji ma

jang nan he no
do de che ne ga mwo ya
man man he uh
nal gat go no nun ko ya
no ji gum wi om me
we na rul shi hom me
we na rul shi hom me
het ga li ge ha ji ma

jang nan he no
do de che ne ga mwo ya
man man he uh
nal gat go no nun ko ya
no ji gum wi om me
we na rul shi hom me
we na rul shi hom me
het ga li ge ha ji ma

no te mu ne no mu a pa
no te mu ne no mu a pa
no te mu ne no mu a pa
het ga li ge ha ji ma
no e ge no mun a pa
no e ge no mun a pa
no e ge no mun a pa
het ga li ge ha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