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 Rock Ur Body



uh,
let the games begin
y'all check it out
v. i. double x in da house

ta bun ne hal te ma da
no ji ru he jil te ma da
ni ga jul gyo han game
cho rom ma um de ro
he bwa bwa

nun a pe na ye mo sup
ma chi jo gang nan po jul
mat chu nun tetris game
cho rom nu nul mot te
ge he jul ke

i shi g ani gal su rok
no nun jom jom
pa jo du ro ga
(i game ul do nun
mom chul su ob jo)
da run gon pi lyo ob so
u ri du ri ham ke han ji gum
shi jak he i je
rock your body body

*
i bam
no mu so le nun nal
i rok he
du ri ham ke ga yo baby
no mu na
gi da ryo wat ja na yo
i je ne so nul jap go so
oh oh

dance to the left to the right
you make me feel alive alive,
wonderful tonight night night
(no wa ham ke)
i bam
no mu na jo hun nal
i rok he
rock your body body
rock your body body

no wa nan ma chi
rollercoaster ride
game cho rom ja ri tan
gi bun i ya this is love
ma chi ma bo be
go lin ju in gong cho rom
o ro bo rin da myon
da lyo gal ke
na man mi do

no ye ge nan
pyong pyong ga
shim gak hal ten shing
yong ko bwa
reset
in seng un tetris
ji mi sa hil ten
byok dol ke gi

ne sarm
ne ga ju ke rik to
kut pan wang
je mi ga du be ji
non jol de a nya
scv
in seng u na item
gwa ke swi ji

i shi ga ni ga nun
jul do mo ru
ge non pa jo du ro ga
(i je nun na rul mom chul su ob jo)
ma chi game cho rom
no wa na jom jom ga
ka wo ji nun de
shi jak he i je
rock your body body

i bam
no mu so le nun nal
i rok he
du ri ham ke ga yo baby
no mu na
gi da ryo wat ja na yo
i je ne so nul jap go so
oh oh

dance to the left to the right
you make me feel alive alive,
wonderful tonight night night
(no wa ham ke)
i bam
no mu na jo hun nal
i rok he
rock your body body
rock your body body

come closer
come closer
i bo tu nun nal
bu ru nun key
nu ru myon ga ka wo
ji nun u ri
ba be ba be baby baby

i bam
no mu so le nun nal
i rok he
du ri ham ke ga yo baby
no mu na
gi da ryo wat ja na yo
i je ne so nul jap go so
oh oh

dance to the left to the right
you make me feel alive alive,
wonderful tonight night night
(no wa ham ke)
i bam
no mu na jo hun nal
i rok he
rock your body body
rock your body body

welcome to ma world
welcome to ma world
rock your body body
rock your body body

welcome to ma world
welcome to ma world
rock your body body
rock your body bod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