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WooYoung Taecyeon and Suzy - Classic



some things are timeless
classic

shi ga ni ga do
byon ha ji an nun gon
no rul bol te ma da
so le nun ne
nun bit gwa ne mam

cho um man nat don
gu te nu kyo sot don
gu du gun go ri mi
a jik ka ji
gu de ro ya nan
its true

nun i ma ju chil te ma da
mok so ril
du rul te ma da
a jik do sum gil su om nun
heng bo gi ne ge mi lyo
o nun gol
nu kyo

ni son ul ja bul te ma da
nol pu me
a nul te ma da
cho um gu nu kim gu de ro
gu ma mu ro nal
do ra ga ge man du ro

u ri du re classic love
gye sok dut nun
classic music
cho rom shi ga ni ji na do
byon ha mi om nun gol

no wa na ye classic love
gye sok bo nun
classic movie
cho rom to bo go to bwa do
gye sok bo go shi pun gol
its classic

ne a pe ni ga
na ta nan nal bu to
ne sar me mo dun ge
jo gum shik da
da la jo ga so
baby
yong won i ne nu nen ni ga
gu ri go
ni nu nen ne ga
bo il pun i ra nun go sul
gu rot tan go sul
nan no mu na do
jal a ra

u ri du re classic love
gye sok dut nun
classic music
cho rom shi ga ni ji na do
byon ha mi om nun gol

no wa na ye classic love
gye sok bo nun
classic movie
cho rom to bo go to bwa do
gye sok bo go shi pun gol
its classic

my love listen
yong won han sa ran gul
mit ji a nat don ne ga
on je bu ton ga
na ye a ne ga
no yo ya man he
i ron ma um ja se ga
seng gyo no e ge an gyo
he ga tu nun gol ham ke
bo go shi po he
i ron mo su be
da no mu no la wo he
Its timeless just like plastic
Itl never change cuz its classic

u ri du re classic love
gye sok dut nun
classic music
cho rom shi ga ni ji na do
byon ha mi om nun gol

no wa na ye classic love
gye sok bo nun
classic movie
cho rom to bo go to bwa do
gye sok bo go shi pun gol
its classic
some things are timeless
classic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