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 (투포케이) - The Secret Love



ma nun sa ram dul so ge
so ro kel mat den che
no wa nan so ro
nu nul mat chu jo
man i to li nun ga sum
cham su om nun u sum
gin jang so ge
nu kin no ye bu du ro um

an dwen da nun gol
al ji man
gu rol su rok do uk
do gat go shi po ji nun mam
o rin na i cho rom
ga man ni gu de wa nan
so ri om nun sa rang ul
na nu go it jo

baby it’s so secret
mo le mat ja bun son sa ram
du run bol su ob jo
baby it’s so secret
no wa jom do ga ka i
it go shi pun de

no wa na ma ne shi gan
gu mu ot bo da
un mil ha ge
i bul mat chu myo
no ye mok so ri ojik
na ye ge man
na ye gwit ga ye
sok sa gyo jwo

baby i wanna give you my heart
no wa na ma ne secret love
lady why don’t you tell me your heart
baby this is a secret love

ju wi ma nun sa ram
dul bi u sum so ri bo da
so ro rul ir nun go shi
do uk du ryop jo
gu del hyang han ne ma um
na rul hyang han ni ma um
se sang gu mu ot bo da do
so jung ha jo

me il a chim no wa
ja mul kel su it da myon
yong won i no wa
ha na dwel su it da myon
baby i wanna make love to you
da shi han bon sok sa gyo jwo
nal sa rang han da go

no wa na ma na nun sign
ne ge no ye nun bit
it feels so fine
ne gwi nun ne ge jong gut te
ni nun i na rul hyang he jing kut te
no man al su it ge
jok jil jo ne
so ri ob shi bun myong hi ma re
baby no rul sa rang he
yeah, this is a secret love

no wa na ma ne shi gan
gu mu ot bo da
un mil ha ge
i bul mat chu myo
no ye mok so ri ojik
na ye ge man
na ye gwit ga ye
sok sa gyo jwo

baby i wanna give you my heart
no wa na ma ne secret love
lady why don’t you tell me your heart
baby this is a secret love

o nul bam
no rul ne pu me an ko
dal kom han
ku me pa jo dul go shi po
baby nu gu do bang he
hal su om nun
u ri ma ne gong
ga ne so

un gun han
no ye shi so ne na ye
ga su mi
no mu to lyo o nun gol
i wanna put it on you
because
you’re my only secret babe

whoa..

no wa na ma ne shi gan
gu mu ot bo da
un mil ha ge
i bul mat chu myo
no ye mok so ri ojik
na ye ge man
na ye gwit ga ye
sok sa gyo jwo

baby i wanna give you my heart
no wa na ma ne secret love
lady why don’t you tell me your heart
baby this is a secret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