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ly 응답하라 1997 OST - OUR LOVE LIKE THIS - Seo In Guk and Eunji (Apink)



nal sa rang hal su in na yo
gu de ye ge bu jok han na in de
na gen sa rang ba ken du ril ke
om nun go lyo
i ron nal sa rang
ha na yo

i jen gu ron mal ran ki ro he
ji gum mam i myon
na nun chung bu ne
u rin se sang gu mu ot bo da
do ko da ran sa rang ha nun mam
i sun ni

on jen ga u ri (mon hut nal)
nul go ji cho ga do (ji cho do)
ji gum cho rom man
sa rang ha gi ro he
ne pum me
an gin che
nu nul gam nun nal
gu nal do ham ke he

nan we ro um pun
ni ot jo
gu de op don gin
o du me shi gan
i je heng bok ha mul
nu kyo yo
ji gum ne gen gu de hyang gi ga
i sun ni

nan mu on ga nu kyo jo yo
o du mul ji na
man nan te yang bit
i je gu mu ot do du ryop ji
a nul ko lyo
gu de ne pum me
i su ni

shi gan hu lo ga (mon hut nal)
sar mi him gyo ul ten (him gyo ul ten)
so ro o ke ye gi de gi ro he yo
o nu rul gi ok he
u ri ham ke hal
(u ri ham ke hal)
nal ka ji

na nun hu hwe ha ji a na yo

u ri sa rang i sun i
oh..
mon nun nal sar mi
him gyo ul te
so ro o ke ye gi de gi ro he yo
ne pu me
an gin che..
nu nul gam nun nal
(nu nul gam nun nal)
se sang kut ka ji
ham ke he..

u ri i de ro (u ri i de ro)
ji gum i de ro (ji gum i de ro)
yong won h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