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IFUL (엠티플) - Sick Enough to Die 죽을만큼 아파서



gi rul got da
u yon i
ma ju chil i yu op go
nun mul ma rul te ka ji
u ro do om nun gol

hu lyot don gu
sul pum man kum
mo gi me yo wa do
gu shi gan gu
gi ok mo du
ji wo bo ryo jwo

a pa do
a pa do
ga su mi a pa he do
nun mu ri mal ha ja na
bon ne ya han da go
oh my luv

I can’t b with u ,
a ni ra go he do
sul po hal shi gan jo cha
u su myo sa ra jwo
so ri cho bu lo bwa do
do ra ol de dap op go
e so u sum ji o do
sang cho man
nam nun gol

gu ri da man
gu rim cho rom
gi ok dwel sa rang do
i bi ye i
nun mu re da
shi so bo ryo jwo

a pa do
a pa do
ga su mi a pa he do
nun mu ri mal ha ja na
bon ne ya han da go
oh my luv

I can’t b with u ,
a ni ra go he do
sul po hal shi gan jo cha
u su myo sa ra jwo


ooh wo..
oh ooh..
oh. hoo..
wo woh ho wo..

nu nul ga ma do
nun mu ri na nun gon
na yok shi
no ob su myon
ju gul man kum a pa

ju go do
ju go do
i ju ra ha ji man
ne ga su mi
ne shim jang i
bo ne ji mot tan de
oh my luv

I can’t be with u ,
ju gul man kum
a pa do
heng bok ha ge
u su myo
gu rok he sa ra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