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ly 응답하라 1997 OST - All For You (Seo In Guk and Eunji Apink)





all for you ~

bol so myo chil je
jon hwa do om nun no
ol ma hu myon na ye seng il
i ran gol a nun ji

nun chi do op shi
shi ga nun ja ku man
hu lo ga go oh..

nan mi um bo da
gok jong su ron mam me
mu jak jong cha ja
gan no ye gol mok go gwi e so
seng gak ji mo tan
u su myo bang gi nun
no rul bwa so

sa shi run mar lya
na man i go min he so
ne ge a mu got do he jul su
om nun gol
a ju man i mo ja ra do
ga jin go tob so do
i ron na ra do
ba da ju le

no rul wi he so
no ma nul wi he so
nan se sang mo dun
gol da an gyo ju ji n
mo ta ji man
nan no ye ge man
i je yak sok hal ke
o jik no rul wi han
ne ga dwel ke

i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non gu rok he ji gum mo sup
gu de ro ne gyo te
i su myon dwe
nan da shi te o na do
yong won i
no man ba ra bol ke

non mo ru ji man
jo gu mun him du ro so
ne ge o u li nun
sa ram in na in ji
gu gon ne ga a ni ra do
da run nu gu ra do
i jen gu ron ma um bo ri le

no rul wi he so
no ma nul wi he so
nan se sang mo dun
gol da an gyo ju ji n
mo ta ji man
nan no ye ge man
i je yak sok hal ke
o jik no rul wi han
ne ga dwel ke

i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non gu rok he ji gum mo sup
gu de ro ne gyo te
i su myon dwe
nan da shi te o na do
yong won i
no man ba ra bol ke

(ove
ne ja gun mam so gul
oh love
ne hyang gi ro che u le
gu so ge yong won i
ga tyo bo rin de do
nan heng bok hal su it do rok

no rul wi he so

no rul wi he so
no ma nul wi he so
nan se sang mo dun
gol da an gyo ju ji n
mo ta ji man
nan no ye ge man
i je yak sok hal ke
o jik no rul wi han
ne ga dwel ke

i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non gu rok he ji gum mo sup
gu de ro ne gyo te
i su myon dwe
nan da shi te o na do
yong won i
no man ba ra bo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