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cent Man/ Nice Guy OST - Love is Like Snow 사랑은 눈꽃처럼 (XIA Junsu)



un nun da
to o je cho rom nan
sum gin da
a mu il om nun dut
ho ra gob shi
gu de mam sal pyo on
gu de mam ga ji ryo han
ne mog shin ga bwa
i jen
gat go shi po

sa rang ul
ju gul man kum
han jo gin na yo
dan han bon man
dan han bon man
je bal
do ra bwa yo

so ri cho bu lo bwa do
da chi rul a na
no rul sa rang he
nol sa rang he
hon ja so dwe
na ye in nun mal nol
sa rang he

ha ru shik
jal sa ra ga bon da
jo gum shik
bo til su it do rok
gu de ob shi nun
ne il do ob sul te ni ka
hi mang do
ob sul te ni ka
o nul cho rom
i jen
gat go shi po

sa rang ul
ju gul man kum
han jo gin na yo
dan han bon man
dan han bon man
je bal
do ra bwa yo

so ri cho bu lo bwa do
da chi rul a na
no rul sa rang he
nol sa rang he
hon ja so dwe
ne ye in nun mal nol
sa rang he

sa hyo ga nun
sul pun gu ri um
su mi
mo jul got ga ta
hi mi han
bi chul ta ra
i jen
na no ye ge gan da

sa rang un
nun kok cho rom
da ga on na bwa
son ne mi ro
da ma bo ji man nul
no ga bo ryo
cho um bon sun gan bu to
gu de yot gi e
nan to han go rum
to han go rum
na ye ge gu de yo ya man han..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