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보아) - Only One



mo ro jo man ga nun gu de
you're the only one
ne ga sa rang het don
gon man kum
you're the only one

a pu go a pu ji
man ba bo
kat ji man goodbye
ta shi nol mot bon da he do
you're the only one
only one

o sek ha ge
ma ju an ja
sa so han ye gi ro
an bu rul mut ko
ga kum de hwa ga kung
ki nun sun gan e nun
cha ga un jong jok
u ril ol ke man du ro (man du ro)

ji gum i ja ri e so
u ri nun
na mi dwe ket ji
o nu nu gun ga nun
nun mul hu li myo
nam ket ji man
sang cho ju ji
a nu ryo go ja ku
e rul so ga myon so
nun chi bo nun ni mo sup
shi ro
so i'll let you go

ne sa rang
i je nun an nyong
you're the only one
(you're the only one)
i byor ha nun i sun kan he do
you're the only one
a pu go a pu ji man
ba bo gat ji man goodbye
da shi nol mot bon da he do
you're the only one
only one

you're the only one,

gab jak su ron na ye ma re
wen ji mo ru ge non
an shi man dut he
o di so bu to u rin i rok he
jal mot dwen gol ka
o re jon bu to,
da run gon man,
gi de han gon a nin ji

wo..

no mu da run shi jak
gwa ku de
gu nal ka ro u mi
ne shim jang ul
chi ru nun a pu mun
we tok ga tun ji

bok chan ga su mi han
sun ga ne
kong ho ha ge mu no jo so
i ron ne mo sub
o tok he
i ro sol ka

ne sa rang
i je nun an nyong
you're the only one
(only one)
i byor ha nun i sun gan he do
you're the only one
a pu go a pu ji man
ba bo gat ji man goodbye
(good bye)
da shi nol mot bon da he do
you're the only one

(you're the only one)

ne mo ri so gun on je chum
no rul ji ul ka (i will let you go)
ha ru i tul han tal, mol ge nun
a ma myot nyon chum
(my baby can't forget)

gu ri go on jeng ga
no ye gi yok so ge nun
na ran sa ra mun
do i sang
sal ji an ket ji
ji u get ji
only one

only one

you're the only one,
only o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