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 GANGNAM STYLE (강남스타일)





oppa gangnam style
gangnam style

na je nun ta
sa ro un
in kan jo gin nyo ja
ko pi han
ja ne nyo yu lur a nun
pum kyo gin nun nyo ja
bam i o myon shim jang i
tu go wo ji nun yo ja
ku ron ban jon
in nun yo ja

na nun sa na eh
na je nun
no man kum
ta sa ro un
gu ron sa na eh
ko pi shik gi do jo ne
one shot te ri nun
sa na eh
bam i o myon shim
jang i to jo bo ri nun
sa na eh
gu ron sa na eh

a rum da wo
sa rang su ro wo
gu re no hey
gu re ba ro no hey

a rum da wo
sa rang su ro wo
gu re no hey
gu re ba ro no hey

chi gum bu to kal de
ka ji ka bol ke ..keh keh.keh

oppa gangnam style
uh!
gangnam style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uh!
gangnam style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ey-
sexy lady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ey-
sexy lady op op op op
eh eh eh
eh eh eh

jong suk he bo i ji man
nol ten no nun nyo ja
i te da shi pu myon
muk kot don
mo ri pu nun nyo ja
ga ryot ji man wen ma nan
no chul bo da
ya han nyo ja
ku ron gam gak
jo gin yo ja


na nun sa na eh
na je nun
no man kum
ta sa ro un
gu ron sa na eh
ko pi shik gi do jo ne
one shot te ri nun
sa na eh
bam i o myon shim
jang i to jo bo ri nun
sa na eh
gu ron sa na eh


a rum da wo
sa rang su ro wo
gu re no hey
gu re ba ro no hey

a rum da wo
sa rang su ro wo
gu re no hey
gu re ba ro no hey

chi gum bu to kal de
ka ji ka bol ke ..keh keh.keh

oppa gangnam style
uh!
gangnam style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uh!
gangnam style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ey-
sexy lady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ey-
sexy lady op op op op
eh eh eh
eh eh eh

twi nun nom
ku wi ye na nun nom
baby baby na nun mwol jom
a nun nom

twi nun nom
ku wi e na nun nom
baby baby na nun mwol jom
a nun nom
you know what i’m saying


oppa gangnam style

eh eh eh
eh eh eh

ey-
sexy lady op op op op
oppa gangnam style
ey-
sexy lady op op op op
eh eh eh
eh eh e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