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카라) - PANDORA(판도라)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gam chul su om nun go ya
ni nun bi chi hun du lyo
myo han shi son so ge
shim jang i twi go i so
go chin sum so ri ga
chok ga gul ja guk he
crush crush

jam kan man
go gi e mom cho so
tok ba ro ba ra bwa bwa
sum gyo on jin shi rul
i je da bo yo jul ke..
ja
ne ma mul ja ba bwa

nu kyo bwa close to you
and close to you
mo dun gol da jul ke

ne ga bo i ni close to me
and close to me
ga jo ga.. nal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yo gi ga ku chi a nya
non a jik mo rul ko ya
a jik na ye de he
ban do an bo yo jwo so
ne sok ga ne in nun
bi mi rul um kyo jwo
crush crush
o ton ni
o sol pun pyon gyo ne
gop mok go ga ji ma ra
sot bu run pan da ne
ne so nul no chi ji ma..
ja
ne jon bul a ra bwa

nu kyo bwa close to you
and close to you
mo dun gol da jul ke

ne ga bo i ni close to me
and close to me
ga jo ga.. nal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gu re bwat ji
gu rom dwet ji
i bo da o tok he mwol do he
ni ga da ga ga ja na.. ja
oh ga ka i do
jo gum man do ga ka i
stress non da jwo do mo te
mwol gi de ha ni next time?
we o do ga do mo te
bing bing
shi ga ni countdown
je kak je kak

han cha mul gi da ryo so
no i gil ba re wa so
wan byok ha gil
wo wo..
bi ro

nu kyo bwa close to you
and close to you
mo dun gol da jul ke

ne ga bo i ni close to me
and close to me
ga jo ga.. nal

up and up ah aw~ yea yeah yeah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up and up ah aw~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