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My Girl



yeah wo..
wo wo..
na hoo..
hoo.. wo..
ho baby..
listen..

baby no rul wi han promise
sal du ro bwa
ni ga won ha myon da hal
su i so nan
nun i bu shin no nun
na ma ne style
my beautiful girl

ne ge da ga o myon
gu de ro stop
gu de ro nan
fall in love with you
ne ma mul al gen ni
nan ni ga jong mal
jo un gol

(step by step)
ne so nul ja ba bwa
(day by day)
i rok he love is forever
(ne mam sok)
me il no man bo yo
i je
na man ba ra bwa.. jwo
ne mo dun gol jul ke yo

my sweety girl
you're my heart
you’re my girl
gu de man
ba ra bo go it jo
ne ma mul a na jo
my girl

you’re my angel
shi ga ni mom cho bo rin de do
bol su ob so do
ha na pu nin my girl

you're my girl (yeah)
coz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coz you're my lady

baby no rul wi han promise
jal du ro bwa
ha ru jong il no man
bol su i so nan
ni ot nun mo su be
na su mul swil su
om nun gol

(step by step)
ne so nul ja ba bwa
(day by day)
i rok he love is forever
(ne mam sok)
me il no man bo yo
i je
na man sa rang he. jwo
ne mo dun gol jul ke yo

my sweety girl
you're my heart
you’re my girl
gu de man
ba ra bo go it jo
ne ma mul a na yo
my girl

you’re my angel
shi ga ni mom cho bo rin de do
hal su ob so do
ha na pu nin my girl


ne ga dut go shi pun myot ga ji
a chi me i ro na sul ten ni
ga la jin mok so ri
so ru mi do dul jong do ro i pun ni
ol gu re mi so ga bon ji nun
heng bok han so ri
ha ru ga we i ri gil ka
hwa jang gi om nun min nat
to nun bu shi ge bit na
i mi na nol pu me no hun che
i mi na no wa ha na ga dwen
i bam i ji na ga ji an kil bin da

baby i need you
baby i want you
i jen ma mu lyo ro jwo
ne ge man
(can't you see)

gu nyang ha nun ma ri a nya
nal mi do ju le
ne mo dun gol da gol go nol
ji kyo jul ge

my sweety girl
my girl
no mu ye pun nol
my girl

ba ra bo go it jo
ne ma mul a na jo
my girl

you’re my angel
shi ga ni mom cho bo rin de do
bol su ob so do
ha na pu nin my girl

you’re my angel
you’re my sweety
ne ma mul al go in ni
my girl

you’re my angel
you’re my sweety
on je na
no pu nin gol
ha na pu nin my girl

you're my girl
coz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coz you're my lad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