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I Wish



non no mu yep po so
nan ni ga tam i na
non no mu jak he so
nan ne ga tam i na
wen ma nan yo ja nun
cho da bon jog om nun
ne ga we i rol ka
ba bo cho rom

me il me i rul
to no man to o lyo
nu nul ga ma do
to no man to o lyo
nol bol te ma da nan
mak shim jang i to lyo
sum i ma kyo

baby na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nely lonely
oh na ye sa rang
ni sa rang do
na yo su myon jok hes so
wo.. wo..
baby na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nely lonely
oh sa rang he jwo
do i sang un
hon ja i gin shi run de
ho wo.. I love you

tan sa ram man na do
nan no man bo i go
tan seng ga gul he do
nan no man bo i go
da run nu gul bwa do
gwan shim jo cha an ga
ni ga we i rol ka
ba bo cho rom

sa rang in ga bwa
han sum do mot ja go
nol sa rang ha na bwa
ja ku man seng gak na
nol man nal te myon nan
o rin a i cho rom
heng bok he jo

baby na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nely lonely
oh na ye sa rang
ni sa rang do
na yo su myon jok hes so
wo.. wo..
baby na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nely lonely
oh sa rang he jwo
do i sang un
hon ja i gin shi run de
ho wo.. I love you

sa rang he Love me
nal mi do believe me
mwo dun ji hal su i so
nol wi he
uh uh uh
tug byor han sa rang it na
a mu ri cha ja do
na man han sa rang it na
cha ja bwa do
ob sul kol

ne mam i bo i ni
ne mam i dul li ni
su ne bo ga tun
ne sa rang ul ba da jwo
oh
nol gi da ri go gi da ri nun
ne ga it ja na
nan o jik no ha na man
sa rang he

baby no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ve me love me
oh na rul bwa jwo
ne ban jo gi
no yo su myon jok hes so
wo wo..
baby no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ve me love me
oh nol sa rang he
no a ni myon
da run sa rang an ha le
ho wo. I love you

na ra myon jok hes so
gu ro myon jok hes so
lonely lonely oh sa rang he jwo
do i sang un hon jai gin
shi run de
ho wo.. I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