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Stand Up



ah..
put aside all your worries
ah..
things have changed now
you’re not alone in this world
any more
now,
you’ve got me by your side so stand up

don’t be afraid
hon ja ra nu kyo jin sun gan
i know your pain
gu rol ten u ro do jo wa
(feel so lonely)

him dul go ji chil te myon
mar ob shi a na ju ge so
(you’re so lovely)
no gu rok he a pa ha myon
do a pun ne ma mul ral ka

o tok ke dun heng bong man
ju go shi pun
i ron ne ma u mal ka

a jik da mot da han nye gi wa
onjen ga pyol cho jil no ye kum
please always stand up
ku ge so ri cho bwa

can’t you feel my love tonight
can’t you see my love tonight
a pa do stand up
him du ro do stand up
ni gyo ten ne ga it ja na

i jen na wa fly... high
mot jin nal ge rul pyol cho bwa
ul ji mal go i.. ron na
na ma ne lady

alright this is Seo
nal wi he
yep pu ge u so jwo
mo dun ge bu so jo
hi mi dul go ji chil te do
tuk tuk to ro bo ri go da
i jo jwo
ok na ba kwio so
sun su ha ge bit na
like us
sa rang han dan mal
a na kyo
mom chul seng gak ob so i
ma ra ton

gu rok he u so ju myon
ol ma na
yep pun ji mo la
(you’re so lovely)

nu gu bo da so jung han no
o tok he ma re ya al ka
you’re my precious girl,
the only one in my world

sum cha ge
da lyo on no je wa
ham ke han
o nu rul gi ok he
say you raise me up
do ku ge so ri cho bwa

can’t you feel my love tonight
can’t you see my love tonight
a pa do stand up
him du ro do stand up
ni gyo ten ne ga it ja na

i jen na wa fly... high
mot jin nal ge rul pyol cho bwa
ul ji mal go i... ron na
na ma ne lady

oh wo..
cho rop don ne mam
gam sa jun
(na ma ne lady)
oh wo..
i jen ne ga nol ji kil ge
(i do)

se sang ku to dum so ge
hon ja ra nu kil te
nun mu ri cha o la sum
jo cha him gyo ul te
up stand up
ne ga gyo te i so jul ge

can’t you feel my love tonight
can’t you see my love tonight
nal wi he stand up
no rul wi he stand up
gwen cha na nut ji a na so

nu gu bo da fly... high
mot jin nal ge rul
pyol cho bwa
han go rum shik da ga wa
you can take my love tonight
non na ma ne lad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