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Stay





HEY! STAY
Love is all over
Try to black it out
Still can't believe
that you're gone
And this is MBLAQ

I rol jul mo la so
ne ga nal to na so
Yong won
hal got cho rom
mi do nun de
(No~No~No)

Gu rok he
mi do nun de
Mo dun gol
go ro so
nol wi he so nan
da bo ryo so
Mi ryon ha ge
mi ro ne ji
mot ha go (No~)

o tok he
ni ga na e ge
a pu mul
ju nun gon ji

OH baby
stay with me
Ne gyo te
man i so
Jwo ni ga ne
jon bu yot dan
ma rya
(ah ah ah
ah ah ah
ah ah ah)

Stay in my heart
OH baby
stay together
na man i rok he
No man ba ra bo go
i nun gon ji
(ih ih ih
ih ih ih
ih ih ih)
Stay in my heart

No nun
ga kum he o
ji jan ye gil ha
gon he so
I bo ne do
gu nyang ha nun
ye gin jul man
a ra so
Ha ru i tul sa hul
(shi ga nun
ji na nun de)
Ni ga do ra o gil
me il ki da ri nun de

What are you
talking about
all of a sudden
I yu ga mwo nun (nan)
kut ne jul su ga
op go dun
Stay with me
nol bo nel su
op nun ne ma mi
Mu rup kul ja na
(mal he bwa)
Why do you leave me

Mo dun gol i ro so nan
o tok he ji wo ya hal ji
Ba bo cho rom no rul
it ji mot ha go (No~)
o to he ni ga na e ge
sang che rul ju nun gon ji

OH baby
stay with me
Ne gyo te
man i so
Jwo ni ga ne
jon bu yot dan
ma rya
(ah ah ah
ah ah ah
ah ah ah)

Stay in my heart
OH baby
stay together
na man i rok he
No man ba ra bo go
i nun gon ji
(ih ih ih
ih ih ih
ih ih ih)
Stay in my heart

Nan a jik do
mo mu lo i so
As you know
I still remember
It ji mot he
ji ul sun op so
Han sun gan do nan~

God to nal sa rang e
nu ni mon jang nim
Nan gu jo no e ge
wat da ga gan so nim
Ja nin su ron no ran
mi ro so ge
gad jot da go
Byon dok su ron ni
sa rang e mi chot da go
U ri sa i byo ro jin
tu mi no mu nol bo
Ga kum gu ron
seng ga gi na so u ro
Sa rang ul
sok sa gin nal
bo don nun bit
Jon bu a mu got do
a ni o so?
I can’t believe it

OH baby
stay with me
Ne gyo te
man i so
Jwo ni ga ne
jon bu yot dan
ma rya
(ah ah ah
ah ah ah
ah ah ah)

Stay in my heart
OH baby
stay together
na man i rok he
No man ba ra bo go
i nun gon ji
(ih ih ih
ih ih ih
ih ih ih)
Stay in my heart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