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Superman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Hey, SJ like this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ne ga se sang e so
ha na ba ke
op nun group e so
mot ji ke
chu mul chu go
unique han
ub cho ri bul hal te

se sang mo dun
yo jong du ri ne ge
ban he ban he ne ge ro
da lyo wa da lyo wa da lyo wa
i sun ga nul ham ke
jul kyo bol i ka

chin chi ha ke
jo yong ha ke
na rul sa rang he jun
sa ram du rul
na nun kam dong ji kyo

kwa ni ho se bu ri go
sol chi ki mot ha go ne ge
ku ron sun ga ni ra go
nun op sot da

u rin kyu mo do chwe go
skill u do chwego
mwo dun ji chwe go
a ni myon an dwe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yol kyong do chwe go
chong shin ryok do chwe go
nu ga u ril ka mi
ku ro nal ten ga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cha cha cha
da um nu gu

gu rok he we dul
gu rok he dwi rul
do ra bo na
yo ki it nun de
na to de che
nu gu rul
chat nun go ya
ne ga shin dong

ha nu re byo rul
ta da jul ka sul bwa
han ke du ke se ke
u ri nun won re
i ro bo rin
byo rul hab cho
byo ri yol se ke

ku ro ji man na u rin
wi rob ji a na
u rin sm family rang
yo jong du ri it ji a na

ju jo ha ji ma e so
wi myon ha ji ma
i mi chi he bo rin
ku den superholic

no rul bo lo bwa
i jen chu mul da ra he
ka chi shin ne ge
ol shi gu
chol shi gu

u rin kyu mo do chwe go
skill u do chwego
mwo dun ji chwe go
a ni myon an dwe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yol kyong do chwe go
chong shin ryok do chwe go
nu ga u ril ka mi
ku ro nal ten ga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ma mi ul chok hal te
no rel dul go shi pul te
ki bo nul da le jul mwon ga
pi ryo hal te
u ri ga kyo le i so
it nun chim kot wi cho bwa

super junior
we are super
super superman

dwe ke shim shim hal te
internet kom se gal te
super cha man chi myon na wa
ju ru ruk ju ru ruk ju ru ruk
on je na kyo le i so
so ri chi lo wi cho-bwa

super junior
we are super
super superman

ko ki a mu do
mo la cho do
me il che sho nul
da he kan da

nu gu da
nu gu da
nu gu da he do
ki ro ki ma re jun da

ham ke kot nun
ki ri pi rok hom nan
hal chi ra do
kyol guk super junior
the last man standing!


u rin kyu mo do chwe go
skill u do chwego
mwo dun ji chwe go
a ni myon an dwe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yol kyong do chwe go
chong shin ryok do chwe go
nu ga u ril ka mi
ku ro nal ten ga
super junior nun won re
men ja man pa jin
i rum ha myo
him sen to ri superman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ba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